가슴성형? CAL+ 줄기세포 성형으로 지방흡입, 가슴확대 한번에!
뷰티클리닉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75016복사기사입력 2011-04-18 15:01
조회 30906
비키니 몸매 만들기가 시작되었다. 환상적인 여름을 준비하는 여성들의 몸매 관리가 시작된 지금 지방흡입은 물론 몸매 라인 만들기 관련 시술, 마사지, 다이어트 관련 식품 등 비키니 몸매 만들기를 준비하고 있다. 또한, 성형외과에서는 볼륨 있는 가슴을 위해 가슴성형 관련한 문의에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
 
 
특히 문의가 많은 부분은 보형물을 넣지 않고 자신의 지방으로 가슴 확대가 가능한 CAL+ 자가지방 줄기세포 이식술의 문의가 많이 이루어 지고 있다. 과거에 많이 사용한 실리콘이나 식염수 주머니 같은 보형물을 넣어 볼륨을 주는 수술방법이 부작용과 재수술 등의 단점이 있었다면, CAL+ 자가지방 줄기세포 이식술은 이와 같은 부작용과 단점을 줄이고 PLA 시술보다 생착률이 높아 반영구적이며 고농도의 지방줄기세포를 지방세포에 혼합하여 이식하는 발전된 시술방법으로 수술을 망설이거나 기피하던 환자들에게 유행하고 있는 시술법이다.
 
2011년 글로벌 의료서비스 대상에서 줄기세포 성형 부문을 수상한 벨리타성형외과 김한욱 원장은 “아름다운 가슴과 허리라인을 갖기 위해 많은 여성들이 상담을 할 때 무조건 ‘누구처럼’ 시술 해 달라고 하는 경우가 많다. 사람마다 각자 다른 체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라인을 위해서는 전문병원에서 상담을 통해 ‘누구처럼’이 아닌 자신의 체형에 맞게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전했다.
 
과거 사람체형에 옷을 맞추는 것이 일반적이였지만 최근에는 옷에 여성스러움이 강조되는 섹시함을 맞추는 추세로 변화했다. 또한 얼굴과 체형이 서구화 되고 가슴은 볼륨감 있고 허리라인이 도드라진 섹슈얼리즘이 최근의 트렌드로 정형화 되면서 성형외과를 찾는 여성들도 늘고 있는 추세다.
 
CAL+ 자가지방 줄기세포이식 가슴성형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도 여성미를 한층 강조하기 위한 과거와 달라진 자기표현의 또 다른 트렌드로 이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 때문에 흉터나 통증, 수술에 대한 부담은 물론 부작용에 대한 걱정을 고민하는 쁘띠성형은 이러한 여성들의 흉터나 통증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어 여성들의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평소 자신의 작은 가슴에 비해 많이 나온 복부에 콤플렉스가 있었던 L양은 "고민은 많았지만 통증과 기간 때문에 많이 부담스러워 하고 있었다. CAL+ 자가지방 줄기세포이식 가슴성형으로 간편하고 안전하게 가슴확대와 지방흡입 효과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어서 만족스럽다”라고 전했다.
 
PAL에서 업그레이드된 쁘띠성형으로 알려진 CAL+ 자가지방 줄기세포이식술은 가슴성형은 물론, 쁘띠코성형, 이마성형, 팔자주름개선 등 동안 얼굴이 되기 위한 전반적인 쁘띠성형으로 보형물 사용이 아닌 자신의 지방을 활용하여 안전하며 만족적인 결과로 집중적 관심을 받고 있다.
 
비키니 몸매관리에 지방흡입 효과와 가슴확대를 동시에 해결해 주는 CAL+ 자가지방 줄기세포이식술은 칼(CAL)코, 칼(CAL)가슴 등의 애칭으로 불리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여름을 준비하는 여성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선사하고 있다.
 
도움말 벨리타성형외과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

스타일 최신뉴스

전문가 Q&A

비밀의 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