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렌징] 예민한 피부때문에 클렌징 사용이 조심스럽다면?
피부관리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81333복사기사입력 2012-01-17 17:30
조회 20610
클렌징을 소홀히 할 경우에는 모공 속에 각질이나 피지, 메이크업 잔여물이 쌓이면서 모공을 막아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고 심해지면 가려움증까지 호소하게 된다. 요즘 트렌드인 꿀광 피부가 되기 위한 비법 중의 하나도 바로 클렌징이다.
 
 
[왼쪽부터 더퓨어 플루피 클라우즈 휘핑 폼 클렌져(쏘내추럴 15.000원) 리얼아트 버블 클렌징오일 마일드(12.800원)]
 
최근 환경 오염와 스트레스 등으로 피부가 예민해진 사람들이 많아졌다. 외부 환경 요소와 불안정한 심리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는 피부 자극을 최소한으로 해주는 저 자극의 클렌저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쏘내추럴의 “더퓨어 플루피 클라우즈 휘핑 폼 클렌져”는 세안과 마사지는 물론 아로마 향으로 하루의 피로까지 풀어주는 아로마 그린 버블 폼이다. 생크림처럼 부드럽고 찰진 거품이 모공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없애주고, 미세하고 폭신한 폼 입자가 피부 결을 부드럽게 가꿔준다.뿐만 아니라 기분 좋은 아로마 향이 세안하는 동안 긴장과 스트레스를 풀어주어 지친 몸과 마음에 활력을 부여해준다.
 
에뛰드하우스의 “리얼아트 버블 클렌징오일 마일드”는 풍부하고 미세한 입자의 흘러내리지 않는 거품 오일이라 피부에 자극 없이 마일드하게 클렌징 할 수 있는 버블타입 오일 클렌징이다.
 
탄력 있는 거품으로 눈가, 입술 주위에도 흘러내리지 않고 손쉽게 메이크업을 지울 수 있으며, 세정이 어려운 다섯 가지 대표 메이크업 유형에 들어가는 오일과 유사한 형태의 오일을 사용하여 더욱 효과적으로 클렌징이 가능하다.
 
 
자료출처 퓨어컴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