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파스텔 컬러로 그리는 더세리뷰티의 싱그러움
헤어/메이크업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85386복사기사입력 2013-04-20 09:00
조회 16733
DRAWINGS in PASTEL
 
트렌디한 파스텔 컬러로 그리는 더세리뷰티의 브라이덜 뷰티 컬렉션. 아름답지 아니한가!

Hair&Make-up by The Seri beauty
 
 
Hair 헤어는 전체적으로 웨이브를 주어 볼륨감을 살렸다. 얼굴선을 부드럽게 표현해 신부의 여성스러움 극대화시킨 스타일.
 
Make-up 봄 신부와 어울리는 발랄하고 상큼한 메이크업. 핫 핑크 립 컬러가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은 신부에게 제격이다. 여기에 핑크빛 아이섀도로 포인트를 주어 얼굴에 생기를 주었고, 은은한 블러셔로 사랑에 빠진 것 같은 발그레한 볼을 표현해 로맨틱함을 더했다. 이어링은 엠주.
 
 
 
Hair 헤어의 앞부분은 볼륨 없이 차분하게 가르마를 타 여성스러움을 부각했고, 뒷부분은 한껏 볼륨을 주어 경쾌한 느낌을 가미했다.
 
Make-up 순수하면서도 청초한 모습을 어필할 수 있는 메이크업이 돋보인다. 은은하게 빛나는 민트 컬러 눈매에 코럴빛 립 컬러를 매치해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어링은 엠주.
 
 
 
Hair 헤어 컬을 풍성하게 잡아 남들과 다른 개성 있는 스타일로 차별화를 주었다. 정교한 가운데 가르마 뒤로 펑키하게 표현한 풍성한 헤어가 신부의 발랄함과 귀여운 매력을 고조시킨다.
 
Make-up 인형같이 예쁜 신부의 모습을 연출하기 위해 눈매에 포인트를 주었다. 아이라인을 살짝 위로 빼주고, 속눈썹을 풍성하게 표현한 눈매가 더없이 매력적이다. 립은 선명한 레드 컬러로 글로시하게 마무리해 생기를 더했다. 네크리스는 몬드.
 
 
 
Hair 시크함과 우아함이 돋보이는 복고풍 업스타일. 헤어 전체적으로 컬을 살려 볼륨을 강하게 넣었고, 과감하게 업스타일로 연출해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했다.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에 완벽히 어울리는 업스타일이 순백의 드레스와 어우러져 화려하면서도 순수한 신부의 모습을 연출한다.
 
Make-up 자연스러운 골드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또렷한 눈매를 연출했다. 골드와 베이지 컬러로 음영을 주어 눈매를 그윽하면서도 고급스럽게 표현했다. 선명한 아이라인과 언더라인으로 깊이 있는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했고, 입술은 누드 컬러로 촉촉하게 마무리했다. 네크리스는 몬드, 링은 엠주.

 
헤어&메이크업 더세리뷰티 (헤어|지니, 메이크업|이미자 02 514 0721)
웨딩드레스 알렉산드라 (02 540 3680)
제품협조 몬드 (02 518 7147), 엠주 (02 3446 3068)
모델 여연희

에디터 주혜선
포토그래퍼 김정석 (그리다스튜디오 02 547 9191)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

스타일 최신뉴스

전문가 Q&A

비밀의 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