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화보] 박경선메이크업이 제안하는 봄색 메이크업
뷰티화보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85387복사기사입력 2013-04-21 09:00
조회 31029
Blanc de Blanc
 
2013 S/S 시즌 웨딩 메이크업의 포인트는 투명한 피부 연출과 은은한 컬러로 사랑스러우면서 청순한 동안 미인을 표현하는 것.
 
박경선메이크업에서 제안하는 봄 신부의 로맨틱한 뷰티 신을 감상해보자.
 
 
Hair&Make-up by Park Kyung Sun Make-up
 
 
 
 
Hair 자연스러운 컬링의 언밸런스 웨이브로 신부의 세련미를 살렸다.
 
Make-up 눈매를 또렷하게 연출하고 오렌지 골드 톤 블러셔를 사용해 글로시한 느낌을 강조했다. 입술은 볼륨감 있게 표현해 포인트를 주었다.
 
 
 
 
Hair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하기 위해 전체적으로 볼륨과 컬링을 살렸다. 우아하면서 세련된 이미지의 신부에게 잘 어울린다.
 
Make-up 바이올렛 컬러 아이섀도를 사용해 눈매에 신비로운 느낌을 더했다. 컬러가 은은하게 번지도록 표현하는 것이 포인트.
 
 
 
 
Hair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굵은 웨이브를 넣어 신부의 청순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무거워 보이지 않도록 가닥을 가늘게 잡고 컬링해 자연스럽게 마무리.
 
Make-up 투명한 피부 톤으로 맑게 연출하는 것이 중요하다. 아이라인을 깔끔하게 넣어 이목구비가 또렷하게 보이도록 했으며, 아이섀도와 립에 체리 핑크 컬러를 발라 사랑스럽게 연출했다.
 
 
 
 
 
Make-up 촉촉하고 윤기 나는 피부로 시선을 사로잡는 메이크업. 립 컬러를 선명하게 표현해 맑고 깨끗한 이미지를 표현했다.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

스타일 최신뉴스

전문가 Q&A

비밀의 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