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메이크업] 배우 엄지원의 촉촉하고 반짝이는 광채 메이크업
메이크업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87529복사기사입력 2013-10-22 11:16
조회 11204
스타들의 화려한 레드카펫 행사와 함께 영화의 열기를 불러일으켰던 부산국제영화제는 끝났지만, 영화관으로 옮겨붙은 한국 영화의 불씨는 좀처럼 줄어들 기미를 보이지 않는다. 그 중에서도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소원>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전국민이 다 아는 아동 성폭력을 소재로 한 영화답게 배우들의 열연도 이어졌는데, 극 중 소원의 엄마인 미희 역을 맡은 배우 엄지원의 연기력도 한 몫했다.
 
아이의 아픔에 눈물 가득한 엄마의 모습뿐만 아니라 부산국제영화제 레드카펫에서 보여준 그녀의 모습 또한 당당하고 아름다웠다.
 
 
 
<사진 제공 : 오리지널 로우>
 
아름다운 그녀, 배우 엄지원의 광채 메이크업은 어땠는지 궁금하다.

 
평소 피부미인으로 손꼽히며 여성들의 부러움의 대상이 됐던 엄지원은 수분 위주의 제품을 사용해 한 듯 안 한 듯 내추럴하면서도 반짝이는 광채 피부와 과하지 않으면서도 아이와 립에 포인트를 줬으며 거기에 심플하면서 시크한 블랙 앤 화이트 투피스를 매치하며 완벽한 자태를 뽐냈다.
 
 
 
BASE
 
촉촉하게 흐르는 윤기로 투명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했다. 스킨 단계부터 수분감을 주기 위해 묽은 질감의 에센스를 바른 후, 수분 크림을 소량으로 펴 발라 피부에 흡수시킨다.
 
부분적인 잡티와 다크써클은 컨실러로 커버한 뒤 파운데이션 또한 수분 함량이 높은 제품을 선택, 얼굴 전체에 얇게 펴 발라 내추럴하면서도 반짝이는 광채 피부를 연출한다.
 
 
 
<사진 제공 : 오리지널 로우>
 
1 오리지널 로우 텐 쿠션 파운데이션 : 물빛을 머금은듯한 광채를 연출해주는 촉촉한 파운데이션.
2 오리지널 로우 블랙잼 : 마르지 않는 수분을 전달해주는 보습 크림. 기초부터 스페셜 케어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멀티 크림.
 
 
 
EYE
 
스킨톤 섀도로 유분기만 잡는다. 눈매를 강조할 수 있는 블랙 젤 아이라이너로 또렷하게 그리며 속눈썹 사이사이를 꼼꼼히 메우며 연한 브라운 펜슬로 언더라인의 점막을 칠해준다.
 
 
 
<사진 제공 : 스틸라, 바비브라운>
 
1 스틸라 스머지 스틱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라이언 피쉬 : 번짐없이 다양한 눈매를 표현할 수 있으며 은은한 펄감이 눈가를 돋보이게 해주는 아이라이너.
2 바비브라운 젤 아이라이너 블랙 : 번짐없이 선명하고 부드러운 아이라인을 연출해준다.
 
 
 
LIP
 
전체적으로 심플한 느낌에 어울리도록 입술이 너무 도드라지지 않게 포인트를 준다. 세련되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잘 살릴 수 있는 레드 컬러 립스틱으로 마무리 한다.
 
 
 
<사진 제공 : 스틸라>
 
스틸라 컬러 밤 립스틱 나타샤 : 부드러운 질감과 함께 눈부시게 선명한 발색으로 강렬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
 
 
 
도움말 오리지널 로우 (070 7755 8585, www.ourplace.co.kr), 스틸라 (031 781 3472, www.stilacosmetics.co.kr), 바비브라운 (02 3440 2781, www.bobbibrown.co.kr), 제아 에이치엔비 (JEA H&B) (070 7755 8585, www.ourplace.co.kr)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