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메이크업] 이연희의 여신 헤어&메이크업 완벽 분석
메이크업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87533복사기사입력 2013-10-22 17:56
조회 21825
날이 갈수록 물오른 미모를 자랑하는 미녀 배우의 대명사 이연희. 평상시의 내추럴한 모습도 예쁜 그녀지만 특히 2013 부산국제 영화제에서는 영화 <결혼전야> 개봉을 앞두고 완벽한 ‘여신’의 자태를 선보여 많은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사진 출처 : 이연희 페이스북 (www.facebook.com/leeyeonhee)>
 
팔색조 매력을 선보인 이연희의 헤어 메이크업 연출법을 뷰티샵 에이바이봄에서 소개했다.
 
 
 
레드 카펫 – 러블리 핑크
 
여신 느낌의 드레스에 어울리는 사랑스럽고 화사한 핑크 메이크업 룩을 연출했다. 내추럴한 아이 메이크업에 핑크와 피치톤이 가미된 블러셔와 핑크톤의 립 메이크업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사진 출처 : 붐잉 커뮤니케이션 (상단 왼쪽), 이연희 페이스북>
 
헤어 역시 최대한 자연스럽고 여성스러운 이미지의 로우 포니테일 스타일을 선택했다. 이때 뒷모습이 예쁘게 볼륨을 살리고 묶은 머리는 굵은 C컬을 지그재그로 말아 풍성하게 연출했다.
 
 
 
그린 카펫 – 소프트 섹시 스모키
 
변경된 의상에 맞추어 레드 카펫과 상반되는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그윽한 소프트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에 블러셔는 생략하고 립은 누디한 톤으로 선택하여 세련된 모습을 보여주었다.
 
 
 
<사진 출처 : 붐잉 커뮤니케이션(왼쪽 상단), 이연희 페이스북, 미니홈피>
 
헤어는 컬링과 볼륨에 중점을 둔 섹시한 포니테일로 올 가을 가장 트렌디한 스타일로 떠오르고 있다.
 
 
 
무대 인사 – 페미닌 피치
 
도자기 같이 매끄러운 피부 표현, 여기에 피치톤 블러셔와 립으로 단정하고 깔끔한 룩을 완성했다.
 
 
 
<사진 출처 : (시계 방향으로) 붐잉 커뮤니케이션, 이연희 미니홈피, 페이스북>
 
헤어는 홀터넥 드레스에 어울리도록 5:5 가르마에 뒷머리를 루즈하게 올려주었다. 너무 딱 떨어지기 보다는 막 올려 묶은듯한 느낌의 텍스쳐를 표현한 업 스타일이다.
 
 
 
사진제공 및 출처 붐잉 커뮤니케이션, 이연희 페이스북, 미니홈피
도움말 에이바이봄 (A. by BOM) 메이크업 조해영 부원장, 헤어 하나 실장 (02 516 8765, 강남구 청담동 91-4)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