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10월의 마지막, 천사 혹은 악마? 매혹적인 할로윈 메이크업
메이크업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87539복사기사입력 2013-10-23 18:55
조회 18875
10월도 얼마 남지 않은 때, 여기저기서 10월의 마지막 밤을 준비하는 손길이 분주하다. 미국의 어린이 축제이지만 이젠 그 문화가 우리나라에서도 생소하지 않은 것이 된 날, 바로 할로윈 축제.
 
각종 호텔이나 놀이공원, 10월의 이벤트로 제격인 할로윈은 괴물이나 마녀, 해적 등의 무서운 캐릭터로 변장하면서 파티를 즐기기 좋은 날이다. 혹시 당신도 이번 기회에 할로윈 파티를 즐기려고 계획 중이라면 메이크업을 먼저 생각해보는 것은 어떨까?
 
 
 
<사진 제공 : 입큰>
 
평소에 하지 못한 과감한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때인만큼 컨셉을 정해서 천사나 악마로 분장해보자. 매혹적인 할로윈 퀸이 될 수 있는 메이크업 노하우를 지금 알려준다.
 
 
 
무서우면서도 섹시한 마녀를 원한다면? 악마 메이크업
 
할로윈 파티에서는 컨셉에 맞는 의상만큼이나 포인트로 내세울 수 있는 것이 바로 메이크업이다. 우스꽝스러운 메이크업보다는 평소에 할 수 없는 과감하고 섹시한 컨셉의 메이크업을 해보길 권한다.
 
 
 
<사진 제공 : 입큰, 맥, 클리오>
 
 
BASE
 
 
 
1 맥 스튜디오 퍼펙트 SPF 15 파운데이션
2 루나 원더 에센셜 비비파운데 (SPF 25 PA++)
3 입큰 더 럭셔리 필러커버 팩트
 
귀신을 보고 하얗게 질린 것처럼 깨끗하면서 흰 피부로 표현해보자. 비비크림이나 파운데이션 제품 등으로 피부톤을 환하게 만들어 주며, 결점은 컨실러로 가려준다. 밀가루를 끼얹은듯 매트해보여도 좋을 듯하다.

 
 
EYE
 
 
 
1 바비브라운 젤 아이라이너
2 클리오 젤프레소 워터프루프 펜슬 젤라이너
3 맥 벨룩스 펄퓨전 섀도우
 
눈은 역시나 라인을 굵고 진하게 그려주는 스모키 메이크업을 해주는 것이 포인트. 요즘에는 다양한 컬러와 함께 펄감이 살아있는 아이라이너 제품이 많이 나왔으니 그런 제품을 활용해 독특하고 트렌디한 아이 메이크업을 해 줘도 좋을 듯하다.
 
레드나 브라운 계열의 섀도우를 사용해 더욱 깊고 매혹적인 눈매를 그려주면 매혹적인 마녀 컨셉과 딱 맞을 것 같다.
 
 
 
LIP
 
 
 
1 루나 립 라커 & 스틱
2 맥 립스틱 픽스드 온 드라마, 루비 우
3 입큰 럭셔리 다이아몬드 인 립스
4 스틸라 컬러밤 나타샤
5 클리오 버진키스 립니큐어
 
섹시 컨셉에는 붉은 레드 계열의 립스틱이 진리. 게다가 이번 F/W 메이크업 트렌드 컬러인 버건디를 이용하면 관능적이면서도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할로윈 마녀가 될 수 있다.
 
 
 
사랑스럽고 귀여운 컨셉이라면? 천사 메이크업
 
과감하고 섹시한 마녀 컨셉이 부담스럽다면 천사 메이크업을 추천한다. 보통 여성들이 평소에 하는 데일리 메이크업과 별 차이는 없지만, 볼이나 립을 사랑스러운 핑크빛 컬러로 채운다면 할로윈에서 마녀만큼이나 돋보이는 캐릭터가 될 것이다.
 
 
 
<사진 제공 : 입큰, 맥, 페리페라, 클리오>
 
 
BASE
 
 
 
1 맥 미네랄라이즈 모이스처 SPF 15 파운데이션
2 터치 바이 이경민 크림 인 파운데이션
3 홀리카홀리카 페이스2체인지 포토 레디 쿠션 비비
 
천사라고 하면 순백의 이미지가 떠오르는 것은 보편적인 사실. 악마 메이크업처럼 깨끗한 피부 표현을 해준다. 아기처럼 보송보송하면서도 생기 넘치는 피부를 위해 수분이 많은 파운데이션을 사용해도 좋을 것 같다. 볼에 핑크빛 블러셔를 칠해 사랑스러움을 강조해준다.
 
 
 
EYE
 
 
 
1 스틸라 스머지 스틱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2 페리페라 페리스 스무디 펜슬 라이너 키트
3 맥 리퀴드라스트 라이너
 
눈은 눈꼬리를 너무 길게 빼지 않으면서 자연스럽게 라인만 살려주는 것이 좋을 것 같다. 귀엽게 보이고 싶다면 여러가지 컬러의 아이라이너로 눈꼬리에 살짝 포인트를 그려보는 것도 한 가지 방법.
 
 
 
LIP
 
 
 
1 페리페라 러브 페어리 틴트 글로우 스틱
2 맥 미네랄라이즈 리치 립스틱 레이디스 후 런치, 릴렌트리슬리 레드
3 클리오 버진키스 립니큐어
4 홀리카홀리카 프로뷰티 립 어텐션
5 쏘내추럴 센슈얼 컬러 핏 마카롱 휩 무스 립
 
레드가 관능미를 보여준다면, 핑크 계열의 립은 귀여움과 사랑스러운 여성미를 돋보이게 만들어준다. 핑크는 계절을 막론하고 여성들에게 사랑을 받는 컬러 중 하나이기 때문. 아니면 입술 색을 파운데이션이나 컨실러로 없앤 뒤에, 레드 립을 살짝 칠해 그라데이션을 주면서 인형 같은 입술을 만들어주어도 좋을 것 같다.
 
 
 
도움말 입큰 (080 424 7788, www.ipkn.co.kr), 맥(MAC) (02 3440 2782, www.maccosmetics.co.kr), 루나 (080 024 1357, http://cosmeticluna.com), 바비브라운 (02 3440 2781, www.bobbibrown.co.kr), 클리오(CLIO) (080 080 1510, www.clio.co.kr), 스틸라 (031 781 3472, www.stilacosmetics.co.kr), 터치 바이 이경민, 홀리카홀리카 (080 757 1339, www.holikaholika.co.kr), 페리페라 (080 080 1510, www.peripera.co.kr), 쏘내추럴 (1644 6912, www.sonatural.co.kr)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