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⑧ 동영상보며 따라하는 셀프 네일아트 - 리치 코드 쿨 (Rich Code Cool)
뷰티뉴스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87542복사기사입력 2013-10-24 19:45
조회 21485
매일같이 매니큐어를 바르고 있는 네일. 어떻게든 쉬게 해주고 싶지만 가을이 와도 멈추지 않는 여자들의 네일사랑은 어쩔 수가 없다. 그래도 가을 분위기 나는 네일아트면 손톱도 조금은 용서해주리라.

그렇다고 네일샵 가서 비싼 네일아트를 받을 생각은 일찍 접자. 동영상을 보면서 직접 따라할 수 있는 셀프 네일아트가 있으니. LG생활건강에서 출시한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코드 네일'이 제안하는 트렌디한 컬러로 즐기는 네일아트를 소개한다.
 
 
 
가을이라고 그저 브라운과 버건디만 찾는다면 당신은 진정한 트렌디를 모르는 사람이다.
 
가을에도 쿨한 네이비 컬러는 빛을 발하는 법. 오히려 시크한 가을 여자를 표현하기에 안성맞춤인 컬러다. 반짝이는 실버와 네이비 컬러의 샤프한 만남, 리치 코드 쿨 (Rich Code Cool).

 
 
1 글리터 네일을 벗겨내기 쉽게 도와주는 필오프 베이스 코트를 발라준다.
 
 
 
2 얇은 셀로판 테이프로 세모꼴의 모양을 만들어 붙여준다.
 
 
 
3 그 위에 실버 글리터 네일을 여러 번에 걸쳐 발라준 뒤, 어느정도 마르면 셀로판 테이트를 떼어 낸다.
 
 
 
4 실버 네일로 만든 삼각형 모양 위에 네이비 네일을 두 세번에 걸쳐 발라준다.
 
 
 
5 몇 분간 네일을 말려준다.
 
 
 
6 오래가는 젤 탑코트를 발라주면 끝.
 
 
 
 
사용한 제품
 
실버R코드, 네이비R코드 (각 10ml / 4,000원)
 
 
리치 코드 쿨 네일아트 동영상보며 따라하기 > http://youtu.be/B1FFb8yB3wU
 
 
코드네일은 트렌디, 스피디, 하이 글로시를 컨셉으로 하는 네일 전문 브랜드다. 선명하고 톡톡 튀는 비비드 컬러 라인에 이어 가을에 어울리는 리치 코드 컬렉션이 새로 출시되었다.
 
‘코드 네일 리치 코드’ 컬렉션은 화려하고 자유분방한 레트로(Retro) 무드에 귀족적인 럭셔리함을 더한 가을겨울 네일 캠페인이다. 귀족의 보석으로 불리는 사파이어와 루비에서 착안한 딥블루, 버건디레드 컬러 등을 제안하며, 어느 각도에서나 화려한 빛을 내는 실버와 골드의 다이아몬드 글리터를 함께 발라 화려함을 더했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손의 피부색에 맞춘 ‘웜(Warm)’과 ‘쿨(Cool)’의 두 가지 시리즈로 출시돼, 필요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코드 네일 리치 코드 웜 시리즈’는 피부톤이 대체적으로 밝으면서 노란기를 띠는 손에 어울리는 컬러 조합으로, 따뜻한 느낌을 주는 루비 레드와 골드 글리터, 브론즈 등 4개 컬러를 선보였다.
 
‘코드 네일 리치 코드 쿨 시리즈’는 대개 어두우면서 붉은 빛이 도는 손에 어울리며, 채도가 높고 시원한 느낌을 주는 4가지 컬러인 사파이어 블루와 실버 글리터, 블랙 펄 등 4개 컬러 구성이다.
 
 
 
자료 제공 및 도움말 LG생활건강 (080 023 7007, www.cathycat.co.kr)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