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③ 2014 SS 서울패션위크 메이크업 - 스티브 J & 요니 P & 팝 컬러 포인트 룩
메이크업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87570복사기사입력 2013-10-30 18:01
조회 15835
이제 막 겨울에 접어드는 날씨, 사람들은 이제서야 두꺼운 겨울 코트를 꺼내며 다가올 추위를 걱정하고 있다. 하지만 뷰티&패션계는 벌써 내년 봄과 여름을 준비하고 있다.
 
지난 10월 18일부터 23일까지 여의도에서 진행된 2014 서울 패션 위크에서는 다가오는 봄 여름 시즌의 패션 트렌드 뿐만 아니라, 각 디자이너들의 선보이는 의상 컨셉에 맞춘 다양하고 창의적인 메이크업에 이목이 집중되었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이 연출한 화려한 런웨이 뒤에서 펼쳐지는 백스테이지 메이크업 현장을 쇼별 메이크업 하우 투로 공개한다.
 
 
 
<사진 제공 : 맥(MAC)>
 
 
스티브 J & 요니 P의 'POP UNIVERSE' & 스포티한 팝 컬러 포인트 룩
 
스티브 J & 요니 P의 이번 시즌 컨셉은 'POP UNIVERSE'.
 
상상 속에서만 존재했던 팝 네온 컬러들과 메시 소재, 레이스업 디테일 등과 어우러져 스티브 J & 요니 P만의 로맨틱 스포티즘을 제시한 것. 스티브 J & 요니 P 쇼의 메이크업을 담당한 맥은 팝 컬러의 포인트를 주면서도 세련된 메이크업을 표현하는 것이 가장 중요했다.
 
이를 위해 선택한 것은 매끈하고 깨끗하게 보송한 스킨 위에 컬러풀한 립스틱을 바르고 오렌지 컬러 글리터와 스와로브스키 비즈 장식을 립에 덧붙여 상상 속에 존재하는 팝 컬러감을 살린 메이크업. 소녀스러우면서도 스포티함을 지닌 쇼 의상과 조화를 이루었다.
 
 
 
<사진 제공 : 맥(MAC) / 스티브 J & 요니 P 페이스 차트>
 
이때 아이 메이크업, 블러셔 등에 컬러감을 빼고 눈썹 결을 살려 빗어 고정시킨 깔끔한 브로우로 화려한 립 메이크업에 조화를 이루었다.
 
트렌디한 감성의 쇼로도 잘 알려진 스티브 J & 요니 P의 이번 쇼에서 뮤지션 팔로알토가 음악을 담당해 쇼 장에서 직접 랩 퍼포먼스를 선보였으며, 또한 패션쇼의 소품으로 사용되었던 스티브 J & 요니 P의 롱 보드를 두 디자이너가 피날레에서 직접 타고 런웨이에 등장해 모든 관객들의 박수와 환호를 받았다.
 
 
 
사용제품
 
 

 
스킨
1 라이트풀 마린 브라이트 포뮬러 SPF25/PA+++ 파운데이션

 
아이
2 브로우 셋 ‘클리어’

 

3 립스틱 ‘모란지’
글리터 ‘오렌지(국내 미출시)’
 
 
 
도움말 맥(MAC) (02 3440 2782, www.maccosmetics.co.kr)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