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이도, 루즈루즈 출시
메이크업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96378복사기사입력 2016-09-03 15:00
조회 1426
글로벌 프레스티지 브랜드 시세이도(SHISEIDO)가 개인의 피부 톤과 개성을 살려주는 맞춤 레드 컬러로 한층 돋보이는 매력적인 룩으로 완성해주는 립스틱 루즈 루즈(Rouge Rouge)를 출시한다.



시세이도의 루즈 루즈는 바이브런트 레드 테크놀로지가 적용되어, 사람들의 피부톤과 무드에 맞는 레드 컬러를 찾아준다. 바이브런트 레드 테크놀로지는 레드 빛을 이용한 비비드 레드, 디퓨즈드 레드, 인텐스 레드와 레드 색소로 발색력을 극대화 한 베이스 레드, 블렌딩 레드까지 5가지의 독창적인 발색 기술을 말하며, 총 16가지 레드 쉐이드로 구성 되어 있다.

루즈 루즈는 풍성하고 부드러운 질감의 새로운 포뮬러로 입술에 촘촘하고 균일하게 밀착되며, 입술을 촉촉하게 감싸는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광택과 함께 입술이 건조해지지 않도록 수분을 유지시켜준다.

또한 더욱 부드러운 립 라인을 만들어 매력적인 입술 모양을 잡아주고, 무향, 알러지 테스트를 완료하여 건강하고 아름다운 입술을 완성해준다.

소비자들 개개인에게 맞는 레드 컬러를 찾아 본연의 아름다움을 전해주는 시세이도의 루즈 루즈는 전국 백화점 시세이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료제공 : 시세이도 ( 02-552-6002 http://www.shiseido.co.kr )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

스타일 최신뉴스

전문가 Q&A

비밀의 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