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롭고 찬란한 여름테마의 꽃과 향수의 향기 2
뷰티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99878복사기사입력 2017-09-14 15:00
조회 1089

사랑을 이야기할 때 빠질 수 없는 마법의 묘약, 꽃과 향수. 자유롭고 찬란한 여름날의 추억은 4가지 테마의 향기로 완성된다.

매혹적인 그린티(ATTRACTIVE GREEN TEA)
섬세하면서도 매혹적인 초록, 고요한 여름날의 추억



1 꼬달리 플뢰르 드 비뉴 상큼한 만다린과 포도가 싱그러운 느낌을 주면서 삼나무와 샌달우드의 포근한 베이스 노트로 포도밭의 아침을 연상시킨다.

2 이니스프리 더 그린티 오 드 뚜왈렛 새하얗게 피어난 순수한 녹차꽃을 담은 그린 시트러스 계열로 제주 녹차밭을 연상시키는 상쾌한 향.

3 조말론 와일드 블루벨 깊은 숲 속에서 만날 수 있는 블루벨 향기가 은은한 화이트 머스크와 함께 최면을 걸 듯 마음을 사로잡는다.

4 엘리자베스아덴 그린티 센트 스프레이 찻잎과 허브가 아로마틱 효과를 주고 시트러스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기분을 맑고 상쾌하게 만든다.


리프레쉬 시트러스(REFRESH CITRUS)
그와 함께 떠나는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청량함



1 불가리 오 파퓨메 오 떼 베르 신선하고 고요한 다도에서 영감을 받은 베르가못 노트. 담백하면서도 서정적인 무드를 자아낸다.


2 록시땅 버베나 오 드 뚜왈렛 유기농 버베나 추출물이 레몬향과 함께 피로와 근심을 덜어주고 더운 여름 쿨링 효과를 준다.

3 메종드 파팡 스틸 라이프 인 리오 아로마틱한 향기의 유자와 레몬 에센스 노트가 칵테일처럼 시원하고 트로피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4 니콜라이 로 믹스트 에디션 레몬과 오렌지의 시트러스 향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퍼퓸. 민트와 카시스의 상쾌함이 여름의 청량함을 선사한다.

5 프레쉬 헤스페리데스 그레이프프룻 오 드 퍼퓸 이탈리아 레몬의 상큼한 향과 탑 노트에는 오렌지와 자몽이 더해져 달콤 쌉싸래하고 시원한 향미가 느껴진다.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

스타일 최신뉴스

전문가 Q&A

비밀의 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