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가는 것만으로도 즐거운 뷰티 메이크 오버 플레이스
뷰티뉴스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99900복사기사입력 2017-08-14 17:00
조회 333
단순히 제품만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체험 공간까지 마련한 뷰티 스토어들이 뜨고 있다. 찾아가는 것만으로도 즐거운 뷰티 메이크 오버 장소, 여기 어때.

220여 개 뷰티 브랜드를 총망라한
시코르



‘Chic or Nothing’의 줄임말인 시코르(CHICOR)는 신세계가 내놓은 뷰티 스페셜티 스토어다.

지난해 말 론칭한 시코르가 첫 번째 서울 매장을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 파미에 스트리트 내에 오픈했다. 자신만의 감성과 취향을 가진 젊은 고객들을 겨냥한 시코르는 170여 평 규모의 매장에 직접 큐레이션한 220여 개의 뷰티 브랜드 제품들을 갖추었다.

에스티로더, 겔랑 등 럭셔리 브랜드부터 세타필, 아비노 같은 매스 브랜드까지 폭넓게 구비했다. 무엇보다 헤어 셀프 바, 메이크업 셀프 바 등 셀프 테스트존을 만들어 고객이 직접 메이크 오버를 해볼 수 있도록 마련한 공간이 눈에 띈다.

셀프 테스트 공간에는 메이크 오버를 한 뒤 ‘셀카’를 찍을 수 있도록 휴대폰 거치대도 설치해둔 센스가 돋보인다.

주소 서울시 서초구 신반포로 176 신세계백화점 지하 1층 문의 02 2150 2393 인스타그램 @chicor_shinsegae


뷰티 제품을 만들어볼 수 있는
스파출라웍스



스파출라웍스는 8가지 유해 논란 물질을 뺀 최상의 재료만으로 음식처럼 신선한 화장품을 생산하는 뷰티 브랜드다.

대표 자신이 직접 만들어 쓰던 천연 화장품을 제품화한 만큼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전지현이 결혼식 답례품으로 이곳의 캔들을 선택해 화제가 되었을 정도.

한남동 블루스퀘어 뒤편에 자리한 스파출라웍스의 쇼룸에서는 특별한 DIY 클래스를 운영한다.

결혼을 앞둔 신부가 친구들과 함께 천연 크림, 스크럽, 배스 밤 등을 직접 만들며 즐거운 추억까지 간직할 수 있는 브라이덜 클래스, 직장인들이 회식을 대신해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클래스 등 소규모 친목 모임으로 진행할 수 있는 다양한 클래스가 준비되어 있다.

주소 서울시 용산구 한남대로27길 33 2층 문의 070 8236 1975 인스타그램 @spatulaworks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노하우를 담은 정샘물 플롭스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28년 뷰티 철학과 노하우를 담은 뷰티 브랜드 정샘물이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정샘물 플롭스를 가로수길에 오픈했다.

‘플롭스’라는 매장명은 ‘퐁당’이라는 의성어를 뜻하는 ‘플롭(Plop)에서 유래한 것. 메이크업의 신비스러운 매력과 마법 같은 컬러에 빠져드는 공간을 콘셉트로 삼은 정샘물 플롭스는 총 3개 층으로 이루어져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다.

‘TRY’ 공간인 1층에서는 제품을 사용해 보고 구매할 수 있고, ‘PLAY’ 공간인 2층 아티스트 룸에서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영감을 주는 것들을 감상할 수 있다. 또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코스메틱 가든도 마련되어 있다.

‘JOY’ 공간인 지하 1층에는 전시 공간을 마련해 음료를 마시면서 전시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개성 있게 꾸며 흡사 작은 미술관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정샘물 플롭스는 오래도록 머물며 둘러보고 싶은 공간이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12길 40 문의 02 6713 5345 인스타그램 @jsmbeauty_


에디터 황현선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