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웨딩21 웨프, 울산지역 최대 일간지 경상일보와 제휴 맺어
단신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69794복사기사입력 2010-10-24 12:36
조회 19158
포털사이트와 SNS 서비스 접목으로 울산지역에 특화된 정보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웨딩마켓에 다양한 IT기술을 접목한 각종 솔루션 개발과 모바일 웹 및 앱(APP) 개발로 SNS 서비스를 하는 등 급변하는 시장환경 속 앞서가는 기술로 주목받고 있는 결혼대백과 웨프가 지역 포털사이트를 선보인다.

그 첫번째는 ‘울산웨딩 웨프( http://ulsan.wef.co.kr )’로 울산지역 최대 일간지인 경상일보( http://www.ksilbo.co.kr/ )와 제휴를 맺고 울산지역 뉴스서비스를 웨프에 개시하고 있다. 

웨딩, 패션, 뷰티, 리빙, 라이프 등 전문화된 기사 및 화보 콘텐츠를 서비스하고 있는 웨프와 울산 최초의 종합 일간지인 경상일보의 제휴로 울산지역에서 결혼준비 하는 예비신랑신부에게 알찬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길이 열리게 되었다.

뉴스와 더불어 전문가가 선별한 실시간 하이 퀄리티의 국내외 웨딩드레스 화보 컷과 웨딩스튜디오의 콘셉트별 웨딩앨범, 예비신부의 로망을 한층 아름답게 표현하는 웨딩헤어와 메이크업 화보 등의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이러한 웨딩관련 서비스와 한복, 예물, 신혼가구, 혼수가전 등 혼수 전품목에 대한 트렌드를 원 클릭으로 확인할 수 있는 시대가 열린 것이다.

한편, 지역 웨프는 울산웨딩 웨프를 비롯하여 인천웨딩,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창원, 수원웨딩 웨프 등 개별 포털사이트를 기반으로 콘텐츠를 서비스하게 된다.

또 지역별 실시간 뉴스는 웨딩뉴스와 웨프뉴스를 통해 온라인으로, [월간웨딩21]을 통해 온오프라인으로, 모바일 웹과 앱(APP)을 통해 스마트폰 등 SN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울산지역 결혼관련 업체면 언제든 웨프의 보도자료를 통해 기사게재가 가능하다. 울산 웨프 메인 페이지 하단 ‘보도자료’ 란을 이용하면 된다.

한편, 배우 황우슬혜, 윤세아, 이유리, 고준희, 수퍼루키 차현정, 재즈 피아니스트 진보라 등 유명 연예인 등의 아름다운 웨딩드레스 화보와 함께하는 월간웨딩21에서는 ‘월간웨딩21 브랜드 대상’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선정업체는  월간웨딩21의 12월호 별책인 가이드 북에 소개되고 웹진과 월간웨딩21 웨프, 웨프뉴스를 통해 보도 될 예정이다.

자료제공 월간웨딩21 웨프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

스타일 최신뉴스

전문가 Q&A

비밀의 방

뷰티 Poll

더보기
  • 한지혜 스커트
  • VS
  • 신민아 핫팬츠

한지혜 스커트 VS 신민

투표하기 결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