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홍근홈패션, 드라마 '그래도 당신' 패브릭 일체 협찬
웨딩업계 소식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82677복사기사입력 2012-06-07 12:23
조회 15899
5월 21일 첫 방송을 시작한 SBS 일일 드라마 '그래도 당신'에 커튼, 이불 등 패브릭 제품을 '박홍근홈패션'이 일체 협찬한다. 신은경, 김승우, 왕빛나, 등의 연기파 배우들의 출연과 위장이혼이라는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다수의 드라마에 협찬을 진행해 온 '박홍근홈패션'이 이번 드라마에 거는 기대감은 특별하다. 120부작인 만큼 방영기간 동안 계절이 변하는 시점에서 적절하게 신제품을 노출할 수 있다는 점 때이다.
 
'박홍근홈패션' 따르면, 드라마 협찬 후에는 인기 상품전을 따로 진행할 정도로 PPL 효과가 좋다. 특히 한류열풍과 더불어 중국, 미국 등의 해외 지사에서는 한류 드라마 속 이불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는 설명이다. 지난 해 협찬 및 홈 드레싱 일체를 진행했던 '신기생뎐', '천일의 약속' 등이 해외에서도 인기를 끌면서 해외 고객 및 문의가 크게 증가했다.
 
서울을 방문한 일본, 중국 관광객들이 매장을 직접 방문해 드라마 속 제품을 찾는 일도 날로 늘어나는 추세다.

이에 '박홍근홈패션'은 증가하는 외국인 구매고객들을 위해 부피를 최소화한 진공 패키지를 개발하고 해외 특송 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해외까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매출을 확대하는 등 PPL 마케팅을 적극 활용하고 있다.
 
문의. 박홍근홈패션 (02 3409 0092 www.phghome.co.kr)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