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겨울 핫 아이템, 롱부츠를 만나다
패션아이템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84497복사기사입력 2013-01-20 09:00
조회 15264
미쏘니, 리미티드 에디션 메리제인 롱부츠


 
미쏘니에서 리미티드 에디션 아이템인 메리 제인 스타일의 롱부츠를 선보인다.
 
메리제인 롱부츠는 미쏘니만의 기하학적인 패턴의 니트와 에나멜 가죽을 믹스매치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니트 스타킹에 슈즈를 신은 듯한 착시 효과를 준 디자인으로 위트를 더했다.
 
특히 발끝과 발등 부분의 3줄 메리 제인 스트랩은 발목을 더욱 가늘고 길게 보이게 함으로써 페미닌한 무드를 자아낸다.

문의 02 3479 1537



체사레, 파조티의 스와로브스키 롱부츠

 
 

두 가지 느낌의 스타일로 착용 가능한 부츠로 지퍼를 닫았을 시 심플하고 도회적인 스타일이며 지퍼를 열었을 시 럭셔리한 스와로브스키 장식이 부각되면서 더욱 스타일리쉬하게 착용 가능하다.
 
 
문의 : 체사레 파조티 02-539-5999 www.cesare-paciotti.com



시크한 블랙컬러, 테레시나 롱부츠
 
뉴욕의 시크한 감각이 살아 있는 세계적인 브랜드 나인웨스트(NINE WEST)가 올 겨울, 애브리데이 슈즈로 안성맞춤인 테레시나 롱부츠 (Teresina Long Boots)를 선보인다.
 
5cm의 굽높이로 착용감이 우수하고, 종아리 안쪽에는 밴딩처리가 되어 있어, 부드럽게 피트되며 라인을 잡아준다.
고급 소가죽 소재와 심플한 굽을 사용해 한결 가볍게 신을 수 있으며, 킬힐부츠와 플랫부츠 사이에서 고민하는 이들에게 머스트해브 아이템이라 할 수 있다.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리는 부츠이지만, 특히 화려한 록시크룩에 매치한다면, 과하지 않고 세련된 감각을 뽐낼 수 있다.

 
문의 : 나인웨스트(NINE WEST)
 


캠퍼, 얼반 롱부츠
 
 
스파이럴 헬릭스                      이사벨라                               레이아
 
 
지중해 자연의 평온함을 도시적 감성으로 표현한 스페인 명품 슈즈 브랜드 캠퍼는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실용성을 지닌 얼반 스타일의 롱부츠를 새로이 선보인다. 3가지 스타일의 부츠들은 활동성이 떨어지는 새로운 시즌을 맞아 발의 활력을 불어넣어 줄 필수아이템이다.
 
블랙의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스파이럴 헬릭스는 심플한 디자인에 버클장식으로 클래식한 멋을 더한 플랫스타일로 매시즌 여성들을 사랑을 받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감각적인 라이닝은 다리라인을 우아하게 살려주고 고무소재의 밑창은 편안함을 제공한다.
 
이사벨라는 남성 슈즈에서 영감을 받은 레트로 페미닌한 스타일의 부츠로, 가죽과 스웨이드 소재의 콤비가 독특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전한다. 6센티미터의 힐은 견고하고 가벼우면서 안정감을 더하여 쿠션을 효과를 준다.
 
레이아는 미니멀한 감성이 돋보이는 톤온톤 스웨이드 소재의 롱부츠이다. 깔끔한 절개라인과 숨은 형태의 낮은 굽은 캠퍼만에서만 느낄 수 있는 활동성과 감각적인 디자인이 두가지 멋을 모두 갖추고 있다.
 
문의 : 캠퍼 02 2077 5680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

스타일 최신뉴스

전문가 Q&A

비밀의 방

뷰티 Poll

더보기
  • 한지혜 스커트
  • VS
  • 신민아 핫팬츠

한지혜 스커트 VS 신민

투표하기 결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