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나를 완성시켜주는 2013 핫 아이템, 백(back) 시리즈
패션아이템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84719복사기사입력 2013-01-26 09:00
조회 15450
 
 
발렉스트라 태미

새해를 맞아 발렉스트라에서는 행복과 행운을 가져다줄 우아하고 기품 있는 태미(Tammy) 백을 선보인다.
 
태미 백은 발렉스트라 특유의 고급스러움과 에지 있는 라인의 절정을 보여주는 제품이다.
 
가방 내부는 부드러운 송아지가죽을 사용했으며, 핸드백 안쪽 지퍼 포켓은 수납 공간으로서 활용도가 뛰어나다.
 
세련된 실버 프레임의 마그네틱 잠금장치인 키스 록 잠금장치는 현대적이면서도 실용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문의 02 3438 6196
 
 
 
 
타임 매니시 쇼퍼백


타임에서 브랜드 아이코닉 가방인‘메트로폴리탄’시리즈를 변형한‘매니시 쇼퍼백’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매니시 쇼퍼백은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타임의 시그너처 골드 버클 장식으로 포인트를 주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앞 부분의 포켓은 블랙과 브라운의 세련된 컬러 매치와 함께 오피스 우먼의 다양한 소지품을 분류하여 담아줄 실용성까지 더했다.
 
부드러우면서도 견고한 소가죽 소재의 매니시 쇼퍼백은 카키 브라운, 레드 브라운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문의 02 547 3825
 
 
 
 
빈폴 액세서리 행콕 백


모던한 실루엣과 트렌디한 컬러감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빈폴의‘행콕’백은 실용적인 포켓 디자인과 지퍼 장식이 특징이다.
 
여기에 서로 다른 소재를 매치한 톤 온 톤의 컬러 배색은 고급스러우면서도 캐주얼한 멋을 더해준다.
 
행콕 백은 네이비, 오렌지, 버건디 총 세 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문의 02 6911 0842
 
 

 
코치 매디슨 컬렉션


뉴욕 맨하튼 동쪽에 있는 명품 매디슨 스트리트에서 이름을 따온 ‘매디슨 컬렉션’은 고급스러운 가죽 소재와 파파야 컬러, 파스텔 컬러로 고급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한 백들로 구성되어 있다.
 
톱 핸들이 더욱 매력적인 ‘매디슨 레더 에나벨’과 스테디셀링 아이템‘매디슨 개더드 레더 줄리엣’을 비롯해 ‘매디슨 개더드 레더 크로스바디’로 구분돼 선보인다.


문의 007 988 620 869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

스타일 최신뉴스

전문가 Q&A

비밀의 방

뷰티 Poll

더보기
  • 한지혜 스커트
  • VS
  • 신민아 핫팬츠

한지혜 스커트 VS 신민

투표하기 결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