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여율리, 소비자가 뽑은 ‘2016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위 고객만족브랜드(웨딩홀) 부문’ 수상
웨딩업계 소식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97787복사기사입력 2016-12-19 12:05
조회 2441
여의도 한국노총빌딩에서 웨딩 및 연회 서비스를 운영하는 웨딩여율리가 고객 만족 웨딩홀 운영정책을 바탕으로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위’ 인증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웨딩홀)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이번에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위를 차지한 웨딩여율리는 천호동에 위치하면서 서비스와 고객만족이 높기로 소문이 자자한 ‘이스턴베니비스’의 2호점으로 이스턴베니비스의 다년간 노하우를 집약해 오픈 한 곳이다.

또한 오픈과 동시에 여의도와 영등포 일대에서는 ‘서비스가 좋다’ 평가를 받음과 동시에 한번 ‘고객은 영원한 고객이다’라는 슬로건을 기반으로 이루어지는 모든 서비스에 대해 고객만족이 높게 평가 되고 있다.

서울 어디에서든 쉽게 접근 할 수 있는 교통여건과 웨딩여율리만의 웨딩전문 컨설턴트들이 고객 한분 한분에 맞는 특화된 진행 방식을 선보이고 잇으며, ‘웨딩홀 음식은 맛이 없다’ 라는 편견을 깨뜨리기 위해 엄선된 식재료를 통해 ‘맛있는 웨딩홀’로 입 소문이 자자하다.

그리고 어려운 경기 속에 결혼하는 커플을 위해 웨딩여율리만의 검증된 웨딩 상품을 기획 운영하여 많은 예비 신부, 신랑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예식 후까지 만족하는 웨딩을 위해 노력한 결실”로 생각한다며 앞으로 더 많은 고객이 찾는 웨딩홀이 되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 전했다.

이번 시상식은 13일 서울 신사동 더리버사이드호텔에서 개최됐다.

자료제공 웨딩여율리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

스타일 최신뉴스

전문가 Q&A

비밀의 방

뷰티 Poll

더보기
  • 한지혜 스커트
  • VS
  • 신민아 핫팬츠

한지혜 스커트 VS 신민

투표하기 결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