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 부띠끄 컨셉으로 선보이는 우아한 웨딩 쇼 선보여
웨딩업계 소식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98851복사기사입력 2017-03-14 17:20
조회 2186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오는 3월 26일 일요일 오후 1시부터 LL층 그랜드 볼룸에서 어반 부티크 웨딩 (Urban Boutique) 컨셉의 웨딩 쇼를 브라이덜 공과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웨딩>

브라이덜 공은 신부들의 개성을 존중한 유니크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웨딩 스타일링 브랜드로 많은 셀러브리티들의 선택을 받은 드레스다.

이번 웨딩쇼를 통해 일생의 한번 뿐인 예비 신랑 신부의 소중한 날을 위하여 환상적이고 드라마틱한 웨딩 드레스를 선보이며, 그 기대감을 더욱 높일 예정이다.

이번 쇼를 통해 가든 웨딩을 새롭게 런칭한다. 마치 외국 로맨틱 영화에서 볼 법한 도심 속 자연이 느껴지는 프라이빗 웨딩 컨셉으로 신랑 신부의 소중한 순간을 더욱 더 찬란하게 빛내 줄 예정이다.

또한 스위스 출신 총괄 셰프 미쉘 애쉬만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웨딩 코스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며, 이 외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커플의 새로운 출발을 위해 전 세계 5,500개 메리어트 호텔 체인에서 이용가능 한 허니문 숙박권 증정 등 다양한 혜택들이 제공 될 예정이다.

사전예약제로 진행되는 본 웨딩 페어는 참가 신청을 이메일 mhrs.seldp.wedding@marriotthotels.com 또는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웨딩 센터로 문의 하면 된다.

문의 :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02-2276-3311 http://www.jwmarriottddm.com )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

스타일 최신뉴스

전문가 Q&A

비밀의 방

뷰티 Poll

더보기
  • 한지혜 스커트
  • VS
  • 신민아 핫팬츠

한지혜 스커트 VS 신민

투표하기 결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