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암동 스탠포드호텔, 트랜드를 선도하는 웨딩페어 성황리에 마쳐
웨딩업계 소식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98901복사기사입력 2017-03-17 11:50
조회 1255
상암동에 위치한 스탠포드호텔서 열린 특별한 웨딩페어가 참석한 예비부부들의 극찬을 받으며 성황리에 치러졌다. 지난 1일 저녁 5시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의 '그랜드볼룸' 에서 웨딩페어가 열렸다.



웨딩페어 소식에 예비부부들의 문의가 폭주해 당초 보다 더 많은 예비부부들이 참석 한가운데 열린 이번 웨딩페어는 새롭게 꾸며진 스탠포드호텔 웨딩 공간에서 여느 호텔 웨딩페어와 색다르게 궁중혼례, 서양혼례, 하우스웨딩 스타일링을 선보인 자리였으며 참여하신 분들은 "획기적이다." 란 평과 새로운 컨셉에 대한 호평이 이어졌다.

당일 웨딩페어 계약 특전을 적용하여 참여한 예비부부들의 현장에서 계약을 위해 상담을 기다리는 장관이 연출이 되었다. 이날 아쉽게 참석하지 못한 고객들의 특전 적용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아 3월까지 특전을 진행한다고 하니 예식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란다.

웨딩 만찬과 함께 3천만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행사가 이어졌다. 현장에서 직접 예식을 관람한 예비부부들은 "그랜드볼룸의 새로운 컨셉이 매우만족스럽다"면서 "주인공인 신랑과 신부를 돋보이게 하는 결혼식을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웨딩페어 참관 소감을 전했다.



스탠포드호텔 왕창근 총지배인은 " 두 가족이 만나 한가족이 되는 귀중한 순간을 스탠포드호텔웨딩을선택해주신 고객분들께 가족의 마음으로 대신 대접을 해드리는 마음으로 각 관련 부서에서 최선을 다해 감동 웨딩을 선사하겠다 " 란 포부를 밝히셨다.

또한 웨딩을 주관하는 연회예약실장은 " 한분 한분 맡겨 주신 웨딩이 귀한 순간이 되실 수 있도록 전 직원이 진심을 다하고 있으며 개성을 살린 디렉팅 웨딩도 가능할 수 있는 전문가들이 모여 있다." 라고 전했다.

이번 웨딩페어를 통해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이 웨딩의 메카로 자리잡을 수 있음을 보여준 자리가 되었다.

자료제공 : 스탠포드호텔 ( 02-6016-0020 http://www.stanfordseoul.com/seoul )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