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기준이 아닌 하나님 안에서의 축복된 결혼준비
웨딩업계 소식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99441복사기사입력 2017-06-14 17:23
조회 3130

크리스천들에게 있어서 결혼준비는 세상적인 결혼준비들과는 달라야 하지 않을까?

결혼식에 필요한 드레스, 사진, 메이크업과 같은 웨딩패키지와 혼수준비에 대해 웨딩컨설팅도 받고 하나님과 함께하는 데이트 프로그램도 같이 진행하는 크리스천 기업 갓피플웨딩을 소개한다.



<사진 : 갓피플웨딩>

한마디로 말해서 결혼준비와 가정세우기의 모든 것을 한 번에 준비하고 해결 할 수 있는 곳을 찾고 있다면 갓피플웨딩에 주목해야 한다.

갓피플웨딩은 약 18년 역사의 대한민국 웨딩컨설팅의 모체라고 할 수 있는 크리스천 웨딩회사이다. 오랜 기간 업계를 운영하면서 다른 여타의 회사에서는 고민하지 않는 문제에 대해 오히려 고민하고 시간을 쏟았다고 한다.

그것은, 어떻게 하면 스드메(웨딩스튜디오, 웨딩드레스, 메이크업) 등 일반적인 결혼준비를 하면서도 동시에 하나님의 가정을 세우는 시간도 커플들이 지루하지 않게 좋은 시간을 갖게 할 수 있을까?

고심하다가 7년 전부터 갓피플 명품결혼예비학교 프로그램을 진행하였고 참여한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가정을 세우는 방법을 알려주고 도움을 주었다.

이것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결혼예비학교를 통하여 도움을 받고 치유되고 회복되는 형제자매들을 보면서, 어떤 한 장소에 일정한 시간을 내어서 와야 하는 결혼예비학교도 좋은 시간이 되지만, 혹여 이곳에 참석하지 못하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형제자매들에게도 하나님의 가정을 세우는 방법들을 알려줄 수 있는 좋은 방법은 없을까?

고민하고 기도하던 중특정 장소나 시간에 구애 받지 않으면서, 커플 간 스스로 원하고 편안한 시간과 장소에서 할 수 있는 “하나님과 함께하는 5번의 데이트(하결준 데이트)”를 만들어 진행하고 있다.

기도로 준비하고 완성되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많은 커플들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면서 놀라고. 그 반응을 체크할 수 있는 이유 중 하나이다.

첫 번째 데이트만 우선 제공하면, 데이트를 한 커플이 그 다음 데이트는 스스로 자발적으로 신청하게 되어있는 방식이라서, 데이트 진행 후 좋지 않으면 그 다음 데이트를 신청하지 않기 때문에 바로바로 반응이 체크 된다고 한다.

서로 만나서 할 수도 있지만 멀리 떨어져 있는 커플의 경우 전화 데이트로도 가능하며 하결준 데이트를 전화데이트로 진행 한 커플들도 좋은 시간이었다라고 감사의 말을 들었던 적이 한두 번이 아니며, 더 놀라운 것은 비 크리스천 커플에게도 “기대 이상 좋았고 다음 데이트들이 계속 기대가 된다.”라는 반응을 듣는 다고 한다.

더구나 “하나님과 함께하는 5번의 데이트”는 갓피플웨딩에서 결혼 준비하는 모든 커플에게 무상으로 제공 해준다고 하니 결혼하는 커플이라면 무조건 진행해 볼만하다.

갓피플웨딩에서는 이 데이트를 만들기 위해, 6개월여 기도하면서 여러 동역자들이 정보를 모으고 워크샵 자료들을 모아서 대화형식으로 서로가 쉽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데이트 프로그램을 만들게 된 것이라고 한다.

결혼할 배우자에 대해서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더 잘 알 수 있고 또 결혼 후에 일어날 서로 간 갈등의 문제와 내용들을 미리 배워서 상대방에 대해 더 깊이 있는 사랑과 이해의 마음을 품게 해주어 하나님이 기뻐하는 거룩하고 행복한 가정의 기초를 다져주는 시간이 되어주고 있는데, 이것이 하나님과 함께 하는 결혼과 가정준비 데이트 프로그램이다.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

스타일 최신뉴스

전문가 Q&A

비밀의 방

뷰티 Poll

더보기
  • 한지혜 스커트
  • VS
  • 신민아 핫팬츠

한지혜 스커트 VS 신민

투표하기 결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