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웨딩 플랫폼 살펴보자.
웨딩업계 소식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99992복사기사입력 2017-10-12 19:42
조회 892
IT 개발 전문 ㈜컨버전스 소프트에서 운영하는 셀프웨딩 플랫폼 ‘웨딩메이트’가 오는 27일까지 ‘웨딩메이트 3차 포토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사진 : 웨딩메이트>

이번 이벤트는 웨딩메이트 앱을 다운받고 포토 리뷰를 남긴 후 해당리뷰를 캡쳐해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접수하면 된다. 포토리뷰는 작성 시 최소 4장 이상 올려야 하며 1인 1회만 신청이 가능하다.

최대 3만원까지 지급이 되는 ‘웨딩메이트 3차 포토리뷰 이벤트’는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부터 결혼을 한지 1, 2년차 선배신부까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올해 7월 출시한 웨딩메이트는 웨딩업계의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로 셀프웨딩에 필요한 모든 웨딩샵의 정보와 이용자들의 포토리뷰 그리고 별점 후기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는 서울, 수도권을 중심으로 3,000여 개의 웨딩샵이 등록되어 있으며, ‘지도로 검색’, ‘실시간 후기 모아보기’, ‘해시태그로 검색’ 등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위한 앱 기능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컨버전스 소프트의 배성은 대표는 “기존에는 웨딩 컨설팅 업체가 웨딩업계를 이끌어갔다면 이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스몰웨딩과 셀프웨딩을 하려는 워킹족들이 늘어나고 있다”면서 “웨딩메이트는 셀프 위킹족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 중으로 향후 웨딩 업계의 클리어한 가격 정보를 요구하는 고객들의 필요를 반영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웨딩메이트 3차 포토리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웨딩메이트 이벤트 페이지(http://goo.gl/5pHhr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

스타일 최신뉴스

전문가 Q&A

비밀의 방

뷰티 Poll

더보기
  • 한지혜 스커트
  • VS
  • 신민아 핫팬츠

한지혜 스커트 VS 신민

투표하기 결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