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 더위를 피하는 방법, 시원한 여름을 위한 11가지 디저트
음식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86055복사기사입력 2013-06-04 17:14
조회 11702
뜨거운 태양아래, 지금은 텁텁한 아이스커피보다 기분까지 맑아지는 특별한 아이스 디저트를 즐겨야 할 때이다.  어린아이에게는 달콤함을, 연인에게는 상큼함을, 부모님에게는 시원함을, 할머니 • 할아버지에게는 건강을 선사해 줄 이색 디저트를 소개한다.
 

 
 
올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리고 상큼한 여름을 선사할 디저트의 세계. 빙수, 아포가토, 그리고 버블티까지 골라먹는 재미를 선사해 줄 인기만점 디저트를 만나보자.
 
 
 
새콤 달콤 아포가토 & 밀크티

 

 
상큼한 블루베리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마우이베리 아포가토, 하와이와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달콤한 파인애플이 함유된 와이키키 후르츠 아포가토, 달달하고 부드러운 코나 바나나 아포가토. 아포카토는 아이스크림과 어우러져 부드럽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고 싶은 여성 혹은 어린이 입맛이 안성맞춤이다.
 
또한 4가지 종류 밀크티는 타로 밀크티, 피나콜라다 밀크티, 코나 자몽 후르츠, 블랙 밀크티로 각 종류의 맛이 우유와 어우러져 입안을 부드럽게 감싸준다.
 
 

입안을 사르르 녹이는 시원함, 빙수

 

 
무더운 여름에 떠오르는 필수 디저트 빙수. 팥빙수는 통단팥, 연유, 우유, 떡이 어우러져 추억의 빙수 맛을 선사하고, 흑임자 오곡빙수는 두뇌발달, 시력증진, 여성을 위한 다이어트와 건강까지 생각하는 힐링과 건강 모두 챙기는 효자 디저트.
 
블루베리의 상큼함과 요거트의 달콤함이 만나 더위에 입맛을 잃은 사람들의 혀끝을 자극할 새콤달콤 블루베리 요거트 빙수는 노화방지, 두뇌발달, 다이어트에 효과 만점이다. 또 하나의 빙수는 망고 후르츠 빙수로 비타민 A가 풍부한 망고를 주재료로 사용하여 상큼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매력만점 디저트라고 할 수 있다.
 
맛뿐만 아니라 웰빙 재료를 사용해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올 여름 대표 디저트로 시원하고 상쾌한 여름 맞이를 시작해 보자.
 
 
 
도움말 제이엠제이브로스 (http://www.konabeans.co.kr)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

스타일 최신뉴스

전문가 Q&A

비밀의 방

뷰티 Poll

더보기
  • 한지혜 스커트
  • VS
  • 신민아 핫팬츠

한지혜 스커트 VS 신민

투표하기 결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