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복고풍 패션? 포인트가 있어!
패션화보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65546복사기사입력 2010-06-09 09:30
조회 46714
 
[ 원더걸스 2 Different tears 뮤직비디오 캡쳐분 ]

최근 2 Different tears(2DT)로 가요계에 복고 열풍을 몰고 온 원더걸스! 그녀들의 행보에 맞춰 노래뿐 아니라 패션, 화장 등의 모든 것이 화제가 되고 있다. 복고 느낌 물씬 풍기는 그녀들의 스타일을 한 번 따라가 볼까?
 
 
첫 번째 포인트! 데님을 활용할 것.

원더걸스 역시, 2010 최고의 트렌드인 데님을 놓치지 않았다. 상하의를 모두 데님으로 코디한 일명 ‘청청패션’부터 시작해서 데님 원피스, 셔츠, 스커트 등 모든 아이템을 활용하고 있는 것.
 
 
[ KBS <김승우의 승승장구> 방송 캡쳐분 ] 
 
<승승장구>에서 선예는 레이스 시스루 디테일이 돋보이는 아이스 워싱 진 원피스를, 유빈은 다크 컬러가 포인트인 재킷을 코디했고, 예은은 루즈한 데님 재킷을 매치해 복고적인 스타일을 뽐냈다.
 
 
두 번째 포인트! 시스루를 활용할 것.

데님 소재와 시스루의 만남은 빈티지하면서도 섹시한 느낌을 준다.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에서 유빈은 타이트한 민소매와 망사 스타킹을 매치해 과감한 룩을 선보였고, 소희는 화이트와 블랙이 어우러진 시스루 원피스를 선택, 깜찍하면서도 도발적인 섹시미를 풍겼다.
 
 
[ MBC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 캡쳐분 ]

원더걸스처럼 복고풍 스타일 연출하는 방법! 어렵지 않다. 상하의 모두 데님을 매치할 때에는 워싱 컬러가 다른 것으로 연출하고, 데님 원피스나 데님 점프수트처럼 데님만을 활용한 과감한 룩에 도전해보는 것도 좋다.
 
또한 시스루를 입고 싶지만 노출이 부담스럽다면, 원더걸스처럼 시스루 디테일을 선택해보자. 선예처럼 부분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거나, 소희처럼 정반대의 컬러를 매치하여 시스루 무늬를 돋보이게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