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 주얼리도 계절을 탄다. F/W 시즌 신상 주얼리
브랜드스토리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87182복사기사입력 2013-09-20 10:00
조회 16184
IWC 파일럿 워치 탑건 부티크 에디션
 
 
 
 
IWC 샤프하우젠은 부티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파일럿 워치 컬렉션 ‘탑건’라인을 견고하게 업그레이드해 3가지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빅 파일럿 워치 퍼페추얼 캘린더, 빅 파일럿 워치 탑건 그리고 파일럿 워치 크로노그래프는 그동안 만나보지 못했던 새로운 모습과 부티크 에디션이라는 특별한 이름으로 멋지게 이륙 준비를 마친 상태.
 
레드, 그린, 블루의 인덱스를 지닌 3가지 모델은 전 세계 IWC 부티크에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며 국내에서는 서울 시내 4곳의 직영 부티크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문의 02 3449 5920
 
 
 
까르띠에 파리 누벨바그 컬렉션
 
 
 
 
까르띠에가 전통을 잇는 새로운 주얼리 컬렉션 ‘파리 누벨바그’를 선보인다. 파리의 7가지 무드를 콘셉트로 완성한 이번 컬렉션은 파리의 일상을 표현한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과 까르띠에를 대변하는 클래식한 컬렉션으로 파리지앵만이 간직한 섬세한 뉘앙스와 컬러, 비밀스러운 매력과 스타일을 보여준다.
 
화이트 골드, 핑크 골드, 다이아몬드로 이루어져 있으며 생동감이 느껴지는 주얼리 라인마다 여성스러운 매력과 소소하게 가미된 재치, 까르띠에 고유의 코드가 느껴진다. 파리 누벨바그는 전국 11개의 까르띠에 부티크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문의 1566 7277
 
 
 
타사키 밸런스 에라 링
 
 
 
 
최고의 환경을 갖추고 최상의 제품만을 제공하는 타사키에서 시그너처 주얼리 중 하나인‘밸런스 에라 링’흑진주 버전을 선보인다.
 
밸런스 에라 링은 최상급 진주만 사용한 것으로 마치 진주가 링 위에 떠있는 듯 밸런스볼 같은 부유감을 느끼게 한다.
 
나란히 세팅된 디자인은 모던하고 세련된 진주의 아름다움을 전하며, 특히 새로 출시된 흑진주 밸런스 에라 링은 뛰어난 컬러감과 광택으로 기존 백진주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또 다른 우아함과 품격을 전한다.
 
문의 02 3461 5558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

스타일 최신뉴스

전문가 Q&A

비밀의 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