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 품격있는 디자인으로 시선을 끄는 신상 주얼리
브랜드스토리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87202복사기사입력 2013-09-22 18:00
조회 12255
불가리 디바 주얼리 컬렉션


브랜드 고유의 정교한 기술과 대담한 디자인의 완벽한 조화를 보여주는 불가리에서 신제품'디바 주얼리 컬렉션'을 출시한다.

관능적이면서 풍부한 장식적 요소가 가득한 디바는 미디엄-하이 주얼리와 하이주얼리 라인을 중심으로 레더 제품과 아이웨어까지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로 구성된다.

펜던트 네크리스와 이어링, 링, 랩어라운드 스타일의 브레이슬릿으로 구성된 주얼리 컬렉션은 1950년대 말부터 불가리에서 사용해 널리 알려진 카보숑 커팅의 모던한 재해석으로 불가리 특유의 독창적인 볼륨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문의 02 2056 0171
 

루시에 로자 미스티카 컬렉션
 
 
 
 
일본을 대표하는 컨템퍼러리 오트쿠튀르 주얼리 루시에가 스테인드 글라스의 찬란한 아름다움을 담은 '로자 미스티카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고딕 건축양식을 대표하는 파리 노트르담대성당의 스테인드 글라스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으며, 고딕 건축양식의 웅장함을 매혹적인 로즈 골드, 화이트 골드, 플래티넘 골드의 조화로움으로 표현했다.
 
다이아몬드를 브릴리언트 컷으로 세팅하여 더욱 영롱한 광채를 느낄 수 있는 로자 미스티카 컬렉션은 링, 네크리스, 이어링으로 구성되어 있다.
 
문의 02 512 6732
 
 
 
피아제 라임라이트 갈라
 
 
 
 
피아제가 새로운 아이콘이 될 여성 워치 '라임라이트 갈라'를 출시한다. 1960년대에 유럽에서 넘쳐 흐르던 기발함과 창의성에서 영감을 받은 이 워치는 일직선상에서 흘러가는 시간을 곡선 안에 새겨넣은 것이 특징이다.
 
세련된 새틴 스트랩과 조화를 이루는 블랙 컬러의 다이얼이 현대적인 고전미를 발산한다. 다이아몬드로 세팅된 베젤케이스와 다이얼까지, 총 6개의 버전으로 출시되는 라임라이트 갈라 워치는 9월부터 갤러리아, 에비뉴엘, 현대백화점 본점 및 무역센터점에서 만날 수 있다.
 
문의 02 3467 8924
 
 
오메가 씨마스터 플래닛 오션 600M 굿 플래닛
 
 
오메가는 굿플래닛재단과 파트너십을 맺고 환경 보호에 있어 재단이 거둔 성과를 기념하여 '씨마스터 플래닛 오션 600M 굿 플래닛'을 국내에 처음 선보인다.
 
굿 플래닛은 대담한 블루 래커 다이얼에 애플리케 인덱스를 채택하고 있고, 베젤 링 위의 밝은 오렌지 컬러 GMT 눈금과 중앙의 GMT 바늘을 통해 또 다른 타임존의 시간도 확인할 수 있어 물을 사랑하며 전 세계를 여행하는 탐험가에게 제격이다. 판매 수익금 중 일부는 동남아시아 맹그로브와 해변식물을 보호하는 프로젝트에 기부할 예정이다.
 
문의 02 3149 9573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