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센스 있는 여자들의 가방
패션뉴스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87526복사기사입력 2013-10-21 15:38
조회 12069
패션에 민감하다면 계절이 바뀜에 따라 신상 백에도 관심이 가기 마련. 이번 시즌 심플하면서 실용성에 중점을 둔 디자인과 함께 컬러 블록 백의 인기는 지속되고 있으며 여기에 패턴 백까지 가세해 패션에 에지를 더해주고 있다.
 
 

<사진제공: 빈치스벤치>
 

올 가을, 데일리 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백 스타일을 제안.
 
 

클래식 컬러블록 백
 
가을에 선보이는 컬러 블록 백은 비비드한 컬러 블록에서 벗어나 클래식함이 묻어 나는 블랙, 브라운, 베이지 등 점잖은 컬러를 베이스로 한 디자인이 대세다.
 

 
<사진제공 : 브루노말리, 빈치스벤치, 그레이 by 씨레이몰>
 

가령 카멜 컬러 백에 플랩 혹은 바닥, 손잡이 한 부분에만 오렌지, 그린, 퍼플 등 포인트 컬러가 믹스된 것이 특징으로 여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가을 분위기의 클래식한 배색에 흐트러짐 없이 실루엣이 유지되는 백이라면 단정한 느낌을 주어더블 재킷, 트렌치 코트 등과 함께 격식 있는 룩을 완성하기에 좋을 것.
 
 
 
키치한 패턴 백
 
도회적인 모노톤과 함께 꽃 혹은 나무, 새, 말 등 숲 속에서 영감을 받은 키치한 패턴의 백은 가벼운 패브릭 소재로 편안한 느낌과 실용성을 높였으며 백 팩, 보스턴 백, 클러치 등으로 다양하게 선보여 젊은 학생들이 취향 따라 선택하기 좋다.

 
 
<사진제공 : 캐스키드슨, 지바이게스>
 

사이즈가 큰 패턴이 입혀진 백일수록 유니크하고 경쾌한 분위기가 강조된다. 스웻 셔츠와 플레어 스커트에 패턴 백으로 발랄하게 연출하거나 화려함을 좋아한다면 패턴이 활용된 아이템과 과감히 매치해 유쾌한 캠퍼스 룩으로 즐길 것.
 
더불어 학생일 경우 교복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개성을 살릴 수 있으니 참고하자.
 
 
 
사진제공 및 도움말 브루노말리, 빈치스벤치, 그레이 by 씨레이몰, 캐스키드슨, 지바이게스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

스타일 최신뉴스

전문가 Q&A

비밀의 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