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가을여행, 스타일을 점검하라
패션뉴스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87548복사기사입력 2013-10-25 19:05
조회 16190
단풍이 절정을 맞이하고 있는 요즘, 알록달록 빛깔 고운 단풍과 드높은 가을 하늘에 어디론가 여행을 떠나고 싶어진다. 지금 아니면 1년을 기다려야 하는 가을여행. 더 늦기 전에 연인이나 친구와 함께 서둘러 주말 여행을 떠나 보는 건 어떨까.
 
이번 가을여행에서 꼭 챙겨야 할 필수 패션 아이템에 대해 소개한다.
 
 

< 사진제공: 캐스키드슨, 비욘드클로젯 by 셀렙샵, 지바이게스 >
 

여행 패션의 화룡점정 액세서리
 
가을 여행 패션을 완성시키기 위해서는 액세서리의 선택이 중요하다. 가방의 경우, 물건을 옮기는 용도도 있지만 패션의 일부임을 잊지 말자. 1박 2일 이상의 여행을 떠난다면 캐리어를 준비하는 것이 좋다.
 
빈티지 플라워 프린트나 발랄한 느낌의 도트 패턴은 여행의 기분을 상쾌하게 만들어 줄 수 있으니 참고하자. 한편 이동 시에는 백팩이 실용적이다. 마실 물과 책, 우천시 활용할 수 있는 우산과 우비 등을 넣을 수 있다.
 
여기에 스타일의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선글라스와 시계, 방울이 달린 니트 모자 등 액세서리까지 더해준다면 여행의 즐거움은 배가 될 것이다.
 
 
 
가을 여행 패션의 주인공 아우터
 
 

<사진제공 : 바이민, 엣지 by 셀렙샵, 엠엘비>
 

가을 여행 패션에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아우터의 선택이다. 만약 도심 속 가을 나들이를 계획 중이라면 그 자체만으로도 가을 감성이 느껴지는 트렌치 코트나 가죽자켓이 좋다. 가을 감성의 브라운 컬러도 좋지만 도심에서는 시크한 그레이가 잘 어울리니 참고할 것.
 
특히 가죽 자켓의 경우 원 컬러 보다는 서로 다른 배색으로 된 제품이 세련되어 보인다. 또한 짧은 주말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베이스볼 점퍼로 활동성은 물론 캐주얼한 느낌까지 살려보자.
 
가벼운 산행이나 산책 등 움직임이 많은 가을여행 시에는 가볍고 신축성이 좋은 레깅스나 팬츠에 루즈한 핏의 티셔츠를 운동화와 함께 매치하는 것이 좋다. 여기에 디자인과 색상에 맞게 레이어드하여 겹쳐 입으면 최신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제공 및 도움말 캐스키드슨, 비욘드클로젯 by 셀렙샵, 지바이게스, 바이민, 엣지 by 셀렙샵, 엠엘비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

스타일 최신뉴스

전문가 Q&A

비밀의 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