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을 이나영처럼 분위기있는 웨이브 헤어를!
헤어트렌드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69309복사기사입력 2010-10-11 19:04
조회 26160
 
여자는 이별하면 헤어커트로 마음을 정리하듯, 계절이 바뀌면 헤어에 변화를 주어 새로운 마음가짐을 갖곤 한다.
 
차가운 바람이 불어와 옆구리가 시린 요즘, 당신의 새로운 마음가짐을 도와줄 헤어스타일 트렌드를 알아볼 때이다.
 
복고풍 스타일이 강세를 보이던 지난해에 비해 올가을에는 우아한 여성미를 살린 풍성하고 굵은 웨이브 헤어스타일이 인기를 끌고있다.
 
KBS 드라마 <도망자 Plan.B>로 안방극장을 찾아온 이나영 역시 네추럴한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는 것.
 
긴헤어 여성이라면 이나영, 신민아, 이민정처럼 굵은 웨이브로 네추럴하면서도 분위기있게, 짧은 헤어 여성이라면 볼륨있는 컬링으로 큐트하면서 걸리시하게 표현해보자.
 
미쟝센의 브랜드 매니저 박유현 팀장은 “이번 2010 가을, 겨울 트렌디 헤어스타일은 풍성한 컬링과 볼륨으로 우아한 여성스러움을 구현하는 것이 키포인트로, 이 두 가지 헤어스타일을 자유자재로 구사할 수 있다면 어떤 스타일도 소화해낼 수 있는 헤어 트렌드 세터가 될 수 있다”고 전했다.
 
◆이민정처럼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연출하려면?
 
 
자연스러운 웨이브로 스타일을 살린 사진 속 연예인을 따라하려 헤어숍을 찾는다. 하지만 헤어 디자이너에게서 돌아오는 말은 헤어 스타일링기로 연출 한 머리라고 할 뿐이다.
 
연예인처럼 여성미가 물씬 풍기며 물결치는 웨이브를 원한다면 헤어 스타일링기로 네추럴하게 연출해보자.
 
헤어를 여러 가닥으로 나눈 뒤 헤어 스타일링기를 돌돌 말아 웨이브를 연출하는데, 이때 너무 오랜 시간 헤어를 잡고 있으면 각이 질 수도 있으니 자연스럽게 돌려가며 푸는게 중요하다.
 
또한, 같은 방향으로 컬을 말면 촌스러워 보일 수 있으니 앞쪽으로 컬을 연출했다면 뒤쪽으로 향해 컬을 말아 자연스런 웨이브가 나올 수 있게 한다.
 
올가을 분위기 있는 여성으로 남심을 흔드는 웨이브 머리칼을 바람에 날려 보자.
 
 
*사진=아모레퍼시픽, OSEN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

스타일 최신뉴스

전문가 Q&A

비밀의 방

뷰티 Poll

더보기
  • 한지혜 스커트
  • VS
  • 신민아 핫팬츠

한지혜 스커트 VS 신민

투표하기 결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