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 아름다운 사랑의 웨딩반지&워치
쥬얼리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87195복사기사입력 2013-09-22 11:00
조회 32446
티파니 사랑의 완벽한 상징 웨딩 밴드
 
 
 
 
175여 년간 위대한 러브 스토리들과 함께해온 티파니가 다가오는 웨딩 시즌 다이아몬드 링과 완벽한 짝을 이루는 웨딩 밴드를 제안한다.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들에게 완벽한 사랑의 상징이 되어주는 웨딩 밴드는 18K 옐로우·로즈·화이트 골드와 플래티늄 등으로 선보이며 클래식한 디자인부터 현대적 감각의 디자인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제시한다.
 
심플한 디자인의 밀그레인, 브랜드 특징을 살린 TCO, 볼드한 디자인의 아틀라스 링 등 감각적인 소재와 스타일로 준비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문의 02 547 9488
 
 
 
프레드 포스텐 미디엄 루반링
 
 
 
 
프랑스 주얼리 브랜드 프레드는 전설적인 베스트셀러 포스텐의 뉴 컬렉션인 ‘포스텐 미디엄 루반링’을 출시한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루반링은 기존 링보다 얇은 셰이프로 탄생되어 보다 세련되고 여성스러운 매력을 선사한다.
 
화이트·옐로·핑크 골드 3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다이아몬드가 부분 세팅된 제품과 풀 파베 세팅된 제품으로 구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단독으로 착용하면 심플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고, 다른 링과 레이어드하면 더욱 멋스럽다.
 
문의 02 514 3721
 
 
 
예거 르쿨트르 랑데부 나이트&데이
 
 
 
 
예거 르쿨트르는 파인 워치 메이킹의 전통과 우아함에 매료된 여성들을 위해 ‘랑데부 나이트&데이’를 제안한다. 예거 르쿨트르의 클래식한 마스터 컨트롤 모델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된 랑데부 나이트&데이로 고급 기계식 시계의 매력을 고스란히 경험할 수 있다.
 
케이스에 60개의 다이아몬드가 세팅되어 더욱 눈부신 이 제품은 가죽 혹은 케이스와 동일한 소재의 브레이슬릿이 있어 선택 폭이 다양하다. 내부에는 예거 르쿨트르 인하우스 무브먼트인 오토매틱 칼리버 898A를 탑재하여 43시간 파워리저브를 제공한다.
 
문의 02 756 0300
 
 
 
로만손 빈티지 클래식 워치 MOD 라인
 
 
 
 
25년의 역사를 가진 정통 시계 브랜드 로만손이 피겨 여왕 김연아 선수와 함께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오픈하며 더욱 성숙하고 아름다워진 클래식 리에디션 뉴온미(New on me) 컬렉션의 ‘MOD_ TL3253UU’를 선보인다.
 
라인 인덱스로만 표현된 다이얼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케이스의 각진 부분은 둥글게 처리해 우아함을 더했다. 시간이 지날수록 가죽이 해어지면서 빈티지한 매력을 더해가는 MOD 라인은 라이트 피치, 빈티지 골드, 화이트, 블랙 총 4가지로 선보이며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하다.
 
문의 02 2190 7020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

스타일 최신뉴스

전문가 Q&A

비밀의 방

뷰티 Poll

더보기
  • 한지혜 스커트
  • VS
  • 신민아 핫팬츠

한지혜 스커트 VS 신민

투표하기 결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