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가구] ③ 한눈에 보고 고르는 토털 리빙숍
리빙뉴스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87451복사기사입력 2013-10-16 14:59
조회 8376
한눈에 보고 고르는 혼수 가이드

TOTAL LIVING SHOP LIST

앙증맞은 인테리어 소품부터 묵직한 가구까지. 둘만의 러브하우스에 필요한 리빙 아이템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토털 리빙숍을 소개한다.
 
 

카레클린트 KAARE KLINT
 
 

 
최상급 오크 나무를 소재로 만든 100% 수제작 원목 가구를 부담 없이 구매하고 싶다면 카레클린트를 방문하자. 다양한 커피와 음료를 판매하고 있는 카페이지만 이곳의 진가는 디스플레이된 퍼니처다.

카레클린트 청담 쇼룸은 카페 안에 거실, 침실, 서재, 주방이 있고, 각 공간은 따뜻한 감성이 느껴지는 카레클린트의 제품들로 연출되어 있어 편안하게 커피를 즐기며 가구를 체험할 수 있다. 한국형 주거 형태에 맞는 실용적인 디자인이라 인기가 많다.

카레클린트가 예비 신혼부부에게 더욱 매력적인 것은 웰메이드 수제 가구임에도 불구하고 가격이 합리적이라는 점이다. 카레클린트를 이끌어가는 세 명의 청년 디자이너가 디자인, 생산, 판매까지 모두 직접 관리하고 있어 가격의 거품이 없는 것.

지난 4월 오픈한 제2쇼룸은 1층 카페, 4층 쇼룸 형태로 운영하고 있으며, 이곳에서 카레클린트의 시그니처 라인인 D-라인 소파, 의자, 수납장 등 다양한 가구를 직접 둘러볼 수 있다. 한편‘카레클린트 더카페’는 청담 본점 쇼룸 외에 홍대점, 김해점, 수원점을 두고 운영중이다.

위치 서울 강남구 청담동 3-11
문의 1599 4797
 


리비에라 메종 RIVIERA MAISON
 
 

 
인테리어에 욕심 있는 여성이라면 한 번쯤 눈여겨봐뒀을 네덜란드 톱 리빙 브랜드숍 리비에라 메종. ‘특별함을 지닌 전원풍 생활’을 메인 콘셉트로 현관에서부터 다락방까지 꾸밀 수 있는 디자인 제품을 만날 수 있는 곳이다.

리비에라 메종 특유의 따뜻한 감성이 느껴지는 내추럴한 가구와 아이디어가 톡톡 튀는 그릇, 생활의 편리함을 더해줄 감각적 소품까지 한눈에 볼 수 있다.

1년에 두 번 전체 제품 리뉴얼이 이루어지니 참고할 것. 리비에라 메종에서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신혼가구 세트를 통해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신혼가구 세트는 리빙룸, 다이닝룸, 마스터 베드룸으로 나뉘어 구성되었고, 금액대별로 다양한 리빙 스타일을 제안한다.

올해는 신제품 몽탁 시리즈 소파, 올드 우드를 사용한 멋스러운 다이닝 테이블과 다양한 매력의 다이닝 체어, 테이블, 러브 시트 체어와 와인 테이블 등의 제품을 선보인다.

위치 서울 강남구 신사동 651-3
문의 02 547 1977
 
 

카레 KARE
 
 

 
차분한 빈티지 클래식 제품과 독창적인 디자인 제품을 찾고 있다면 카레를 주목하자. 개성 있는 스타일로 전 세계를 주름잡는 독일 리빙 브랜드 카레에서는 빈티지와 현대적 모더니즘을 넘나드는 디자인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침대, 화장대, 소파부터 카펫, 램프, 쿠션, 담요 등 인테리어 소품까지 카레 특유의 개성이 담긴 유니크한 제품을 선보인다.

카레는 매년 다양한 콘셉트의 크리에이티브한 가구와 소품, 조명 등의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디자인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인다. 특히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국내에서 보기 힘든 디자인 가구와 소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으니 방문해볼 것.

위치 서울 강남구 신사동 617
문의 02 545 9871

 

에디터 변정원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

스타일 최신뉴스

전문가 Q&A

비밀의 방

뷰티 Poll

더보기
  • 한지혜 스커트
  • VS
  • 신민아 핫팬츠

한지혜 스커트 VS 신민

투표하기 결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