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숍가이드] ②당신의 시선을 사로잡는 그곳의 인테리어 – 챕터원
리빙뉴스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87567복사기사입력 2013-10-30 16:06
조회 29505
감각적인 국내외 디자이너들의 유니크한 인테리어 소품이 모여 있는 곳.
 
앙증맞은 리빙 제품부터 가구, 다양한 패브릭에 이르기까지, 오직 나만의 공간을 위한 디자인 노하우를 체험할 수 있는 리빙 편집숍을 소개한다.
 
 
톡톡 튀는 개성, 유니크한 감각으로 무장한 챕터원 (CHAPTER1)
 
지난 5월 신사동 가로수길에 오픈하자마자 패션피플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가장 핫한 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챕터원은 국내에는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개성 넘치는 해외 디자이너의 재기 발랄한 제품들을 만날 수 있는 토털 리빙 편집숍이다.

 
 
 
1 가로수길 메인 골목에서 한 블록쯤 뒤에 위치하고 있다. 지하 1층으로 들어서면 컬러풀하고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옹기종기 모여 있는 유쾌한 공간을 보게 된다.
 
2 1인 공간으로 활용하면 좋을 침실 인테리어가 오가닉 린넨 제품으로 데코레이션 되어 있다.

 
 

3 인테리어에 감각을 더해주는 소품들과 블랙 케이스의 독특한 양초가 눈에 띈다. 프랑스 마을의 대장장이들이 직접 손으로 제작하며 철을 불에 그을려 까맣게 만든 것이라고.

4 테이블 데코레이션. 순수한 원목을 사용해 따뜻하고 단정한 느낌과 구석구석 목수의 손길이 느껴진다.

5 애완동물을 키우고 있다면 주목.공간에 에지를 더 해 주는 인테리어 효과를 누릴 수 있는 펫하우스. 다양한 컬러의 펫베드도 함께 마련되어 있으니 참고할 것.

6 독특한 그림, 포스터들과 평소 서점에서는 발견하기 힘든 예술서적을 구입할 수 있다.

 
 
 
7 클래식한 멋이 살아있는 빈티지한 가구들과 오가닉 패브릭의 조화가 멋스럽게 연출 되어 있다.

8 패브릭 베개 인형은 모든과정이 핸드 메이드고 제작되고 있으며 전 세계에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9 향균 효과로 세균번식을 억제시키는 천연 올리브나무로 수제 제작된 주방 용품들.

10 돔 스탠드와 샴페인 버킷. 쿠키 플레이트 등 식탁 위를 채워 줄 소품.
 

남들과 차별화된 감각을 원하는 세대들을 타깃으로 리빙 트렌드를 주도해 나가고 있는 챕터원은 탄탄히 성장해 나가고 있는 독립 브랜드 뿐 아니라 네덜란드, 프랑스, 이탈리아 등 유럽 디자이너들과 국내 디자이너들의 리빙 제품을 직접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일상생활에서 필요한 의식주의 기본 아이템에서부터 디자이너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하여 실용적이고 가치 있는 컨텐츠를 제공 받을 수 있으며, 디자인이라는 제한된 영역을 뛰어넘어 디자인 그 이상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다.
 
이곳의 가구와 리빙 소품들은 대부분 수제로 제작되며 자연친화적인 재료를 사용해 내추럴한 멋이 느껴지는 것이 특징. 평소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영감을 받고 싶다면 유니크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챕터원으로 이색 쇼핑을 나서보자.
 

챕터원 www.chapterone.kr (강남구 신사동 543-10번지 페이퍼빌딩 B1, 02 517 8001))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