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숍가이드] ③시선을 사로잡는 그곳의 인테리어 – 리비에라 메종
리빙뉴스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87571복사기사입력 2013-10-30 18:19
조회 27319
감각적인 국내외 디자이너들의 유니크한 인테리어 소품이 모여 있는 곳.
 
앙증맞은 리빙 제품부터 가구, 다양한 패브릭에 이르기까지, 오직 나만의 공간을 위한 디자인 노하우를 체험할 수 있는 리빙 편집숍을 소개한다.


특별함을 지닌 유러피안 감성 리비에라 메종 (RIVIERA MAISON)

유러피안 감성의 인테리어룰 꿈꾸고 있다면 주목하자. 가구와 인테리어 소품을 통해 특유의 따뜻함과 유러피안만의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네덜란드 리빙 브랜드 숍 리비에라 메종. 이 곳에서는 현관에서부터 다락방까지 그림 같은 집을 꾸밀 수 있도록 다양한 디자인 제품을 만날 수 있다.

 
1 리비에라 메종 숍 외관. 숍은 세련되고 편안한 분위기로 꾸며져 있어 안락한 인상을 준다.
2 매장을 들어서면 집 안에 활력을 불어 줄 갖가지 소품으로 가득 차 있다.

3 은은한 향이 날 것 같은 파스텔 컬러 수제 비누.
4 디자이너의 세련된 감성이 돋보이는 스탠드 라이팅.
5 갖가지 물건을 넣을 수 있는 전원풍 바스켓.
 
 
 
6 2층으로 올라가면 리비에라 메종 특유의 따뜻한 감성이 느껴지는 내추럴한 가구와 아이디어가 톡톡 튀는 그릇, 생활에 편리함을 더해 줄 감각적인 소품까지 한 눈에 볼 수 있다.
7 할머니세대부터 물려내려 받은 듯 빈티지한 멋이 인상적인 수납장.

8 안락한 의자와 클래식한 책상의 조화가 서재 인테리어에 제격이다.
9 거실 혹은 침실 한 켠에 간단한 차나 샴페인을 즐기기에 좋은 티 테이블과 소파 인테리어.
 

아름다운 프랑스 남부, 지중해 연안의 따뜻한 담요 같은 정취, 소박한 아름다움이 깃들어 있는 인테리어를 원한다면 이 곳의 인테리어 컨셉에 집중하면 될 터. 또한 신혼가구 세트를 통해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기회를 제공하며 금액대별로 다양한 리빙 스타일을 제안한다.
 
단지 소품만 있는 디스플레이를 넘어 새로운 삶의 방식을 제안하는 리비에라 메종은 1년에 두 번,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으니 참고 할 것.
 
자료협조 리비에라 메종 www.rivieramaison.co.kr (서울 강남구 신사동 651 -3, 02 547 1977)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

스타일 최신뉴스

전문가 Q&A

비밀의 방

뷰티 Poll

더보기
  • 한지혜 스커트
  • VS
  • 신민아 핫팬츠

한지혜 스커트 VS 신민

투표하기 결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