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누구에게나 쉬운 다이어트 '이너뷰티'-①
건강&다이어트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89628복사기사입력 2014-07-31 16:40
조회 7677
 
누구에게나 쉬운 다이어트, 이너뷰티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는 것만큼 행복한 일도 없다. 하지만 1년 365일 다이어트에 대한 고민을 안고 살아가는 여성들에겐 늘 마음 놓고 무언가를 먹는다는 것에 대한 부담감이 크다. 그런데 먹으면서 살을 뺄 수 있는 훌륭한 제품이 등장했다. 바로 이너뷰티다. 먹으면 몸이 가벼워지고 건강해진단다. 에디터들이 한 달 동안 직접 먹어봤다.


뷰티인다이어트가르시니아_ 뷰티인






가르시니아캄보지아 껍질 추출물이 탄수화물의 지방 합성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 는 제품. 여기에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C가 에너지대사를 촉진해 보디라인을 매끈하게 가꿀 수 있도록 해준다. 1일 2회, 1회 2정씩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사실 365일 다이어트 중이라 해도 될 만큼 다이어트의 모든 것에 관심이 많다. 각종 운동부터 시술을 거쳐 요즘 한창 열을 올리고 있는 것이 바로 이너뷰티다. 먹기한 하면 늘씬해지고 건강해진다니 이렇게 쉽고 편리한 방법이 또 있을까! ‘ 뷰티 인 다이어트가르시니아’ 는 알약의 크기가 작고, 하루에 두 번만 섭취하면 된다.


알약이 너무 크면 목넘김이 어려워 물을 너무 많이 마시게 되고, 입안에 특유의 향이 남아 거부감이 들었는데, 이 제품은 그러한 불편함이 없어 마음에 들었다. 그리고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주는 효과 덕분인지 튀어나와있던 배가 살짝씩 들어가는 걸 경험할 수  있었다. 올 여름엔 땀흘리며 운동하지 않아도 되려나?


에디터 나진희

 
프루트&베지터블엔자임_ 미키모토코스메틱






체내 불필요한 노폐물 배출을 돕고 다이어트 시 필요한 영양 성분을 이상적으로 배합한 제품. L카르니틴 성분이 지방과 노폐물이 체내에 쌓이지 않도록 도와 이상적인 신체 상태를 유지시켜 주고, 60여 가지 과일, 채소, 해조류를 발효한 효소가 장내 독소를 제거하며, 진주 칼슘이 다이어 트 시 불안하고 초조한 스트레스 증세를 완화한다.

불규칙한생활습관은기본, 마감기간이면 밀려드는 폭발적 스트레스가 주는 악영향을 이미 잘 아는 에디터이기때문에, 솔직히 말하면 누구보다 약에 대한 의존도가 높은 편이다. 책상 서랍을 열면 간간이 보이는 약들은 모두 에디터의 극성스러운성격을 반영한 것이라 할 수 있다.


늘 하는 다이어트였고, 자주 먹는 영양제이기 때문에 제품을 받았을 때도 큰 기대를 걸지 않았다. 다만 여름이 다가오니 슬슬 다이어트가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한 정도였다. 사실 에디터를 가장 놀라게 한 것은 가격이었다. 120g, 30일 기준, 19만 6000원, 60여 가지 과일과 야채, 해조류 등 몸에 좋은 성분으로 만들었다지만 역시 비싸다는 생각을 지울 수가 없었다.


물론 생각보다 효과는 좋았다. 겨우한숟갈에도 내 몸은 여느때보다 가벼워 졌다. 꾸준히 챙겨 먹어야 하는 디톡스는 늘 실패였는데, 하루 한 숟갈이면 충분하다니! “비싼만큼 제 값한다” 는 엄마의 말을 실감했다. 그리고 “피부가 좋아졌다” 는 말을 쏠쏠히 들으면서 이 제품의 효과를 제대로 실감하고 있는 요즘이다.


에디터 정재연


제품협조 미키모토코스메틱(02 3445 5104), 뷰티인(080 024 1188), 설록・VB(080 023 5454), DHC(080 7575 333) 에디터 이나영 포토그래퍼 노현우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

스타일 최신뉴스

전문가 Q&A

비밀의 방

뷰티 Poll

더보기
  • 한지혜 스커트
  • VS
  • 신민아 핫팬츠

한지혜 스커트 VS 신민

투표하기 결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