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애프터스쿨 나나, 완벽 몸매 비결 시크릿 공개
건강&다이어트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89637복사기사입력 2014-07-28 16:42
조회 11441

공중파와 케이블을 넘나들며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애프터스쿨 나나가 완벽한 몸매 비결을 공개했다.

 

지난 ‘룸메이트’ 방송에서는 키170cm에 52kg이라는 이기적 바디 스펙을 공개하면서도 살쪄서 고민이라는 발언을 해 함께 있던 룸메이트 출연자들로부터 항의 아닌 항의를 받은 바 있다.

 

 

 

 

운동과 함께 가르시니아로 열심히 관리 중이라는 나나는 최근 한 매거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다이어트를 위해 무작정 굶기 보다는 운동을 꾸준히 하는 편이며 세끼를 꼭 챙겨먹는 대신 커피나 케이크 같은 디저트 개념으로 다이어트 이너테라피 제품을 먹는다고 밝혀 주목을 받았다.

 

DHC의 ‘가르시니아’는 유명한 다이어트 이너테라피 제품 중 하나. 가르시니아를 항상 가방에 넣고 다니며 애프터스쿨 멤버들에게도 권하고 있다는 나나는 “가르시니아를 먹고 나서 확실히 몸이 가벼워지는 것을 느꼈다.”며 “스케줄 때문에 저녁을 늦게 먹거나 운동을 하지 못할 때에는 ‘가르시니아’를 꼭 챙기게 된다.”고 말했다.

 

한편, DHC의 ‘가르시니아’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열매의 껍질에서 추출한 엑기스인 HCA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고 체지방이 축적되는 것을 감소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자료협조 DHC KOREA ( 080 7575 333 www.dhckorea.com ), 나나 인스타그램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

스타일 최신뉴스

전문가 Q&A

비밀의 방

뷰티 Poll

더보기
  • 한지혜 스커트
  • VS
  • 신민아 핫팬츠

한지혜 스커트 VS 신민

투표하기 결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