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방학 맞이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써머패키지 출시
국내호텔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99737복사기사입력 2017-08-16 17:35
조회 719

연일 뜨거워지는 날씨에 각종 피서지로 자녀와 함께 휴가를 떠나는 부모님들이 많지만, 휴양객들로 북적거리는 곳에서 정신없이 지내다 보면 기억에 남는 경험을 하기란 쉽지 않을 수 있다.



<사진 : 메이필드호텔>

메이필드호텔에서는 도심과 가까운 곳에서 시원한 자연을 즐길 뿐 아니라 아이들에게 유익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써머패키지 ‘Summer Joy Kids Camp’를 선보인다.

‘Summer Joy Kids Camp’ 패키지는 ‘Summer Away’와 ‘Summer Escape’ 두 가지 옵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Summer Away’는 슈페리어룸 1박, 캐슬테라스 2인 조식 뷔페 그리고 스파클링 와인 한 병이 기브어웨이로 제공된다.

여기에 아이들이 여름방학을 맞아 다양한 활동과 교육을 통해 한층 더 균형 있는 성장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싶다면 아동 1인 당 49,500을 추가할 수 있다.

또한 ‘조이 키즈 캠프’를 별도로 신청하거나, ‘조이 키즈 캠프’ 아동 1인 이용권 및 어린이 조식까지 포함되어 3인이 이용할 수 있는 ‘Summer Escape’ 옵션을 선택하면 훨씬 더 합리적으로 패키지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376,000원 (세금 별도)

‘Summer Escape’에 제공되는 ‘조이 키즈 캠프’는 필리핀 세부 여행 시 아이와 함께 꼭 해보아야 할 것으로 추천받는 현지 리조트의 대표 영어캠프 프로그램 Joy Camp와 메이필드호텔의 합작품이다.

이른바 아이가 놀면서 배우는 ‘Eduvity’(Education+Activity)를 실현하고자 만든 특별 써머 패키지로 아이는 4가지로 구성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영어로 배울 수 있다.

다양한 색을 인지하며 집중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색칠하기와 만들기부터 다른 친구들과 함께 참여하며 사회성을 기를 수 있는 각종 게임, 아이들의 정서적 안정과 발달에 도움이 되는 댄스와 노래, 그리고 기구를 활용한 놀이로 신체 성장에 도움이 되는 활동까지 마련되어 있다.

‘Summer Escape’ 선택 시에는 아이가 즐거웠던 여름휴가의 기억을 오래 간직할 수 있도록 어린이용 래시가드가 선물로 제공되며, 공통 기브어웨이인 스파클링 와인 한 병과 더불어 로열마일 에이드 1잔이 추가로 제공된다.

옵션에 상관없이 모든 Summer Joy Kids Camp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체크아웃 시 설문에 참여하면 비치볼을 선물로 제공한다. 패키지 기간은 7월 20일부터 8월 20일까지이다.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

스타일 최신뉴스

전문가 Q&A

비밀의 방

뷰티 Poll

더보기
  • 한지혜 스커트
  • VS
  • 신민아 핫팬츠

한지혜 스커트 VS 신민

투표하기 결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