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별 커플의 아름다운 결혼식
스타웨딩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99825복사기사입력 2017-08-30 09:00
조회 688
별별 커플의 아름다운 결혼식

동료에서 연인으로, 선후배에서 연인으로 발전해 백년가약을 맺은 스타 커플. 드라마보다 더 아름답고 축복이 가득한 결혼식 현장을 공개한다.


배우 주상욱 ♡ 차예련



MBC 드라마 <화려한 유혹>으로 인연을 맺어 1년 반의 열애 끝에 지난 5월 부부가 된 주상욱과 차예련.

드라마에서 보여줬던 둘만의 비밀 결혼식이 아닌, 성대한 축복 속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차예련이 부엌에서 요리하는 사랑스러운 뒷모습에 반해 결혼해야겠다고 다짐했다는 주상욱.

소문난 사랑꾼답게 둘만의 일상을 SNS에 올리며 부러움을 샀다. 그렇기에 두 사람의 결혼식은 더욱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그중에서도 연예계 패셔니스타로 소문난 차예련의 드레스에 많은 사람이 주목했다.

식전 기자회견에서는 인발드로어의 머메이드 드레스를 입어 단아함을 뽐냈고, 본식에서는 몸매가 드러나는 슬림핏 레이스 디자인의 드레스를 선택해 우아함을 극대화했다. 주상욱은 차예련이 직접 고른 화이트 턱시도를 매치해 야외 결혼식에 화사함을 더했다.




배우 에릭 ♡ 나혜미



지난 7월 첫째 날, 그룹 신화의 리더 에릭과 나혜미가 결혼식을 올렸다.

그동안 두 차례 연애설을 부인했지만, 두 사람은 5년간 굳건하게 사랑을 지켜왔다. 선후배 사이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띠동갑이란 나이 차가 무색할 정도로 친구처럼 지내왔다고.

결혼식을 하루 앞두고 청첩장을 공개해 화제가 되었고, 갑작스러운 초대에도 많은 지인이 참석하여 두 사람의 새 출발을 축복했다.

특히 신화 멤버가 모두 들러리로 참석해 우정을 과시했다. 나혜미는 꽃 모티프가 장식된 A라인 드레스를 선택해 사랑스러운 신부의 이미지를 강조했고, 에릭은 턱시도에 깔끔한 블랙 보타이를 매치해 심플한 멋을 더했다.

교회에서 진행된 결혼식인 만큼 경건한 분위기 속에서 두 사람의 사랑을 약속했다.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

스타일 최신뉴스

전문가 Q&A

비밀의 방

뷰티 Poll

더보기
  • 한지혜 스커트
  • VS
  • 신민아 핫팬츠

한지혜 스커트 VS 신민

투표하기 결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