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여름 지친 피부에 쉽을 주는 뷰티 아이템
뷰티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99901복사기사입력 2017-09-17 15:00
조회 1096
여름이 끝나가는 이맘때, 피부는 수분을 빼앗겨 탄력을 잃고 자극으로 인해 달아오른 상태.촉촉한 수분감으로 충분한 휴식을 부여할 때다.



1 이솝 페티그레인 리바이빙 바디 젤 알로에 베라와 판테놀 성분이 햇빛에 노출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영양을 공급하며, 보태니컬 성분이 청량감을 더한다.

2 크리니크 모이스춰 써지 하이드레이팅 수퍼차지드 컨센트레이트 179% 수분 보유력으로 자외선에 탄력을 잃은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수분 급속 충전 세럼.

3 록시땅 버베나 프라페 바디 크림 아이스크림 셔벗 같은 시원함으로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유기농 버베나의 상쾌한 향으로 기분까지 업.

4 리아네이처 모닝 미스트 100% 해양심층수 성분이 쿨링 효과를 내어 외부 환경에 의해 달아오르거나 민감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킨다.

5 이니스프리 제주 조릿대 롤온 쿨링 스킨 조릿대수와 쿨링 에이전트로 피부 온도를 3.7℃낮추는 롤온 타입 쿨링 스킨. 달아오른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킨다.

6 닥터자르트 워터 퓨즈 얼티메이트 하이드로 젤 피부에 펴 바르면 시원함으로 피부 온도를 일시적으로 낮추며 촉촉한 수분감을 자랑한다.

7 산타마리아 노벨라 아쿠아 디 마지오 장시간 자외선에 노출되어 자극 받은 피부를 촉촉하고 활력 있게 가꿔주는 촉촉한 수분 토너. 풍부한 꽃향기가 향긋하다.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

스타일 최신뉴스

전문가 Q&A

비밀의 방

뷰티 Poll

더보기
  • 한지혜 스커트
  • VS
  • 신민아 핫팬츠

한지혜 스커트 VS 신민

투표하기 결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