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바지 여름밤의 즐거운 휴가를 위한 샴페인
리빙뉴스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99933복사기사입력 2017-08-24 10:00
조회 241
숨이 턱 막힐 정도의 더위로 우리를 괴롭히더니 어느덧 한 달 남짓을 남겨두고 서서히 작별을 준비하는 여름. 바쁜 일정 탓에 제대로 휴가를 즐기지 못해 아쉬운 찰나, 친구들과 도심 속 한여름 밤 파티를 계획했다.

서울에서도 낭만적인 캠핑을 즐길 수 있는 난지 캠핑장 텐트 숙박을 예약해 1박2일 파티를 여는 것.



아직 우리에게는 뜨거운 8월이 있고, 무엇보다 분위기를 시원하게 적셔줄 여름 샴페인, 모엣 아이스 임페리얼이 있으니 여름을 그냥 보내기에는 아쉽다.

모엣 아이스 임페리얼은 얼음을 넣어 마시는 세계 최초의 샴페인으로 한여름 밤의 꿈같은 파티를 제안한다.

한강을 보며 즐기는 캠핑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밤하늘 아래 모엣 아이스 임페리얼 한잔으로 운치 있는 루프톱 파티를 즐기고, 낭만적인 요트 데이트를 즐기며 모엣 아이스 임페리얼과 함께하는 둘만의 호사에 이르기까지 도심 속에서도 다양하고 즐거운 휴가를 보낼 수 있다.

얼음을 넣어 마시면 더욱 깊고 세련된 샴페인의 풍미를 느낄 수 있으니 완벽한 여름 샴페인이라고 칭할 만하다. 여기에 달콤하고 강렬한 과일 향까지, 2017년 막바지 여름 모엣 아이스 임페리얼의 매력에 흠뻑 빠져보자.


<사진 모엣 아이스 임페리얼 가격미정 모엣&샹동>

에디터 김미소 포토그래퍼 이승수
모엣&샹동(02 2188 5100)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

스타일 최신뉴스

전문가 Q&A

비밀의 방

뷰티 Poll

더보기
  • 한지혜 스커트
  • VS
  • 신민아 핫팬츠

한지혜 스커트 VS 신민

투표하기 결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