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자기 청주 아울렛, 국내 최대 창고형 할인매장으로 리뉴얼 오픈
주 방/신혼집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99993복사기사입력 2017-09-07 19:51
조회 76
한국도자기가 추석을 앞두고 청주 아울렛 매장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5일 밝혔으며 이번 리뉴얼은 기존 한국도자기 청주 공장 내 아울렛을 약 1000평의 규모로 기존 보다 1/3 가량 매장을 확장한 것이다.

<사진 : 한국도자기>

국내 최대 규모의 청주 창고형 직영 할인매장에 방문하는 고객들은 거의 모든 제품을 20~50%까지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는 주요 제품으로는 물결의 어른거리는 이미지를 컬러와 패턴으로 표현한 한식기 ‘므아레 차림세트’와 사랑하는 남녀가 영원히 헤어지지 않기를 바라는 염원을 담은 ‘연리지 예단세트’, 매화 꽃 향기를 찾아 날아든 나비의 모습을 금과 산호 빛깔로 표현한 ‘명보 단반상기’ 등이 있다.

이외에도 500여종 이상의 도자기 제품과 리빙한국의 주방용품들도 한 자리에서 쇼핑할 수 있다. 세일 외에도 현장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오는 10월 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미니 홈세트 50~60% 특가 세일(한정수량), 구매 금액 별 사은품 증정 등 파격적인 구성으로 준비됐다.

한국도자기는 “다가올 추석과 가을 웨딩을 앞두고 선물을 고민하시는 분들은 청주 창고형 직영 할인매장에 방문하시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품격 있는 선물을 구매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자료제공 : 한국도자기( 02-2250-3300 http://www.hankook.com )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

스타일 최신뉴스

전문가 Q&A

비밀의 방

뷰티 Poll

더보기
  • 한지혜 스커트
  • VS
  • 신민아 핫팬츠

한지혜 스커트 VS 신민

투표하기 결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