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주얼리 2017년 하반기 컬렉션
예물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100000복사기사입력 2017-10-13 13:00
조회 462
프리미엄 웨딩 Fine Jewelry 브랜드 Golden dew

국내를 대표하는 웨딩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가 2017년 하반기를 장식할 컬렉션을 선보인다. 웨딩 주얼리의 기준이 되어온 브랜드답게 신랑신부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1989년 탄생한 골든듀는 엄격한 다이아몬드 감정과 차별화된 디자인, 최고의 세공 기술을 앞세워 국내 최대 규모의 주얼리 브랜드로 성장했다. 실용적이면서 질리지 않는 절제된 화려함을 추구해 언제나 품격 있는 디자인을 선보인다.

골든듀는 국내 웨딩 주얼리의 독보적 브랜드로 성장하며 트렌드를 이끄는 동시에 예물의 정통성을 고수한다. 엄격한 등급의 다이아몬드와 섬세한 세공 기술로 세대를 넘어 전해지는 주얼리를 추구하기 때문이다.

특히 올해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간직한 배우 최지우 씨를 브랜드 뮤즈로 선정해 ‘Always Brilliant’ 캠페인을 전개해 눈길을 끈다.

28년 골든듀 브랜드 역사상 최초의 전속 모델인 최지우 씨와 골든듀가 함께한 이번 ‘Always Brilliant’ 캠페인은 다이아몬드의 영원한 빛과 아름다움으로 당신의 모든 순간을 함께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최고의 주얼리 디자인과 주얼리 명장의 손길이 만나 2017년 또 하나의 역사로 기억될 웨딩 주얼리를 선보이는 골든듀. 라벤더 박스 속에서 영롱하게 빛나는 골든듀 웨딩 주얼리는 인생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에 신부를 더욱 눈부시게 할 것이 분명하다.



골든듀의 2017 브라이덜 컬렉션

이번 브라이덜 컬렉션의 테마는 ‘Love Sonnet’(러브소네트)다. 소네트는 13세기 유럽을 풍미한 아름다운 정형시인데, 애절하면서 절제된 형식으로 표현한 담백한 사랑의 시다.

그 시리도록 아름다운 감성이 골든듀 ‘Love Sonnet(러브소네트)’ 컬렉션으로 다시 태어난다.


<사진 설명 : (왼쪽부터) 러브소네트 웨딩링 & 겹 반지,  다이아몬드 0.5캐럿 귀고리, 러브소네트 다이아몬드 0.5캐럿 목걸이, 러브소네트 웨딩링>

우아한 곡선과 심플함에 담긴 품격 러브소네트(Love Sonnet) 컬렉션

사랑의 시로 마음을 고백하는 순간 ‘부드럽게 맞잡은 손’을 모티프로 해 사랑에 빠진 순간의 이미지를 표현했다. 심플함 속에 격조 높은 품격을 담아낸 클래식한 디자인이다.

부드럽게 이어지는 곡선 라인이 돋보이며, 베이식하고 안정적인 세팅이 다이아몬드의 고혹적 매력을 돋보이게 한다. 크기가 다른 멜리 다이아몬드가 조화롭게 세팅된 겹 반지를 비롯해 다양한 조합으로 커플링 구성이 가능한 디자인이다.


<사진 설명 : (왼쪽부터)러브포엠 웨딩링 & 겹 반지, 러브포엠 다이아몬드 0.2캐럿 귀고리, 러브포엠 다이아몬드 0.3캐럿 펜던트,패셔너블하게 연출할 수 있는 겹 반지>

신부의 화사함 그대로 러브포엠(Love Poem) 컬렉션

마음속에 잔잔하게 흐르는 강물처럼 아름다운 사랑의 시의 운율을 부드러운 곡선 라인으로 표현한 디자인이다. 정형적인 틀을 벗어나 더욱 특별하고 멋스러운 감각의 반지는 패셔너블한 레이어드 링으로 착용할 수 있다.


<사진 설명 : 인칸토 웨딩 솔리테어링 & 겹 반지>

래티늄으로 선보이는 스페셜 라인 인칸토(Incanto) 컬렉션

베이식한 솔리테어 디자인을 선보이는 모던한 세팅은 엣지 있는 라인 속에서 단아한 아름다움을 한껏 드러낸다. 기품 있는 중후함을 선사하는 플래티늄과 독특한 금속 라인이 살아 있는 겹 반지를 자연스럽게 매치하면 우아한 볼륨감을 극대화할 수 있다.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

스타일 최신뉴스

전문가 Q&A

비밀의 방

결혼백과사전 웨프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