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편의 영화처럼 로맨틱한 웨딩을 꿈꾸는가
예식장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100020복사기사입력 2017-09-12 19:08
조회 44
한 편의 영화처럼 낭만적이고 특별한 웨딩을 꿈꾸는가. 세빛섬에 위치한 플로팅 아일랜드 컨벤션에서라면 당신의 꿈을 현실로 만들 수 있다.




누구나 한 번쯤 들어봤을 웨딩 명소로 예비 신랑신부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서울 서초구 반포대교 끝에 위치한 이곳은 한강의 중심을 가로지르는 유니크한 베뉴를 만들겠다는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완성된 공간이다.

세빛섬은 섬 세 개와 미디어 갤러리 한 개로 이뤄지는데, 그중 1섬인 가빛섬에 플로팅 아일랜드 컨벤션이 위치한다.세빛섬 플로팅 아일랜드 컨벤션은 메인 컨벤션홀과 중소 연회장 등으로구성된다.

2층에 위치한 메인 컨벤션홀에서는 하객 550여 명을 수용해 동시 웨딩을 치를 수 있다. 심플하면서 우아한 멋을 풍기는 공간에서 고급스럽고 아름다운 웨딩이 가능하다.

결혼식 피로연 음식은 다양한 양식 코스 메뉴를 선보이며, 모든 음식은 맛이 일품이라고 소문났다. 이곳은 결혼식뿐만 아니라 각종 국제 행사와 공연, 전시, 브랜드 론칭 행사, 제작발표회 등이 열리는 다목적 컨벤션 공간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플로팅 아일랜드 컨벤션은 야외 가든에서도 웨딩마치를 울릴 수 있다. 야외 가든웨딩은 최대 1300여 명의 하객을 수용할 수 있다. 한강변의 멋진 뷰를 바라보면서 결혼식을 치르기 때문에 보통의 결혼식과 차별화된 특별함이 느껴진다.

예식의 주인공 신랑신부는 물론이고 하객에게도 평생 기억에 남을 추억을 선사하기 충분하다. 로맨틱 감성과 클래식한 아름다움이 살아 있는 플로팅 아일랜드 컨벤션에서의 결혼식은 한 편의 멋진 영화 같은 웨딩임이 분명하다.




2017년 세빛섬 플로팅 아일랜드 선상 웨딩 이벤트

플로팅 아일랜드 컨벤션은 2017년을 맞이해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신부를 위해 ‘2017년 세빛섬 플로팅 아일랜드 선상 웨딩 이벤트’를 선보인다. 마치 한 편의 영화처럼 아름다운 아주 특별한 선상 웨딩에 관심 있는 예비 신랑신부라면 주목하자.



01 기본 계약 프로모션
- 대관료 300만원 무료
- 웨딩 전용 라운지 웰컴 드링크 & 카나페 무료
- 웨딩 전용 셔틀 버스 무료(고속터미널역)
- 스타크래프트 웨딩카 의전 무료


02 나이트 웨딩 계약 프로모션
- 기본 계약 프로모션 4가지
- 2부 피로연 테이블 와인 무료
- 3부 애프터파티 카나페 무료


03 야외 가든 웨딩 계약 프로모션
- 대관료 300만원 무료
- 야외 가든 웨딩 전용 라운지웰컴 드링크 & 카나페 무료
- 3부 애프터파티 카나페 무료


04 웨딩 방문 상담 고객 프로모션
- 세빛섬 플로팅 아일랜드 3층 비스타 펍 & 레스토랑 상품권 증정


자료제공 플로팅 아일랜드 컨벤션(02 537 2440 www.ficonvention.com)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

스타일 최신뉴스

전문가 Q&A

비밀의 방

결혼백과사전 웨프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