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 있는 그녀들의 특별한 프로포즈
결혼준비의 시작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100058복사기사입력 2017-10-11 18:00
조회 120
내 여자의 프러포즈

예비 신랑의 프러포즈를 오매불망 기다리라는 법은 없다. ‘신여성‘이라 부르노라. SNS에서 포착한 센스 있는 그녀들의 특별한 프러포즈 스토리.


이토록 로맨틱한 버스킹 김은경 ♡ 김대훈



마냥 기다리다가 형식적으로 받는 듯한 프러포즈는 의미 없다고 생각한 김은경 씨는 예비 신랑에게 먼저 프러포즈를 해야겠다고 마음먹었다.

기왕 준비하는 이벤트이기에 기억에 남을 만한 특별한 추억이면 좋겠다고 생각한 그녀. 오랫동안 고민한끝에 버스킹 프러포즈를 기획했다. 관련 이벤트를 도와주는 업체를 미리 섭외하고,한 달 정도 연습해 진행한 대망의 디데이.

신랑 김대훈 씨와 미리 데이트 약속을 하고 자연스럽게 야외 버스킹 공연을 함께 보았다. 준비된 신청곡이 나오자 업체 MC가 자연스럽게 은경 씨를 무대 앞으로 나오게 했고, 그녀는 2절을 열창했다.

노래가 끝나고 프러포즈 링과 꽃다발, 손수 준비한 편지를 읽으며 두 사람은 기쁨의 눈물을 흘렸다. 거리공연이 주는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진심어린 마음으로 이벤트를 함께했던 시민들, 삼삼오오 무리지어 가다가 멈춰서 응원해준 청년들 모두 두 사람에겐 소중한 기억을 함께한 사람들이었다. #영화속한장면 #우리들의행복한시간 #야외버스킹의낭만



Will you merry me? 이새별 ♡ 정태영



평소 신랑 정태영 씨에게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했던 ‘사랑꾼 신부’ 이새별 씨.프러포즈 역시 먼저 하고 싶다는 생각을 꾸준히 해왔었다고.

결혼 준비 기간 중에 유럽 여행을 떠나게 된 새별 씨는 45일 동안 떨어져 있을 남자친구에게 깜짝 프러포즈를 준비했다. 어떻게 하면 색다른 이벤트를 할까 고민하던 찰나, 영화 <러브액추얼리>에서 아이디어를 얻었다.

유럽의 다양한 관광지에서 'will you merry me?'라는 종이를 들고 사진을 찍어 개인 SNS에 올린 것. 결과는 대성공!지구 반대편에 있던 예비 신랑은 적잖은 감동을 느꼈고, 문구를 들고 촬영하는 내내 현지인들이 응원하던 모습은 그녀에게 남다른 추억이 되었다. #유럽여행 #에펠탑프러포즈 #러브액추얼리


루프톱의 낭만 강주희 ♡ 유민재


신랑 유민재 씨 생일 전날, 신부 강주희 씨가 비밀리에 준비한 깜짝 프러포즈.미리 대관한 사진관 옥상 건물에서 로맨틱하게 진행한 이벤트였다. 민재 씨에게 옥상으로 올라오라고 연락하고 ‘연애 끝 결혼 시작.

Will you merry me?’ 라고 적힌 네온사인과 꽃다발을 들고 프러포즈를 진행했다. 알뜰살뜰 준비한 통장 편지는 주희 씨의 야무진 성격이 그대로 드러난 깜짝 기프트.

이벤트는 주희씨의 예상 시나리오만큼 완벽하게 진행되지 않았지만 두 사람이 좋아하는 서울의 아름다운 야경 아래서 평생 기억에 남을 멋진 추억을 만들었다. 사진 촬영을 해준 순정사진관 대표는 “영화 같은 순간을 함께해서 정말 기쁘다”는 말로 두사람의 앞날을 축복했다. #눈물의프러포즈 #평생의인연 #서울의야경


에디터 문경림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

스타일 최신뉴스

전문가 Q&A

비밀의 방

결혼백과사전 웨프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