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신부를 위한 리미티드 에디션 선물
예물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100063복사기사입력 2017-10-23 17:10
조회 556

신부를 위한 리미티드 에디션

무더운 날씨가 지나가고 선선한 가을바람이 부는 지금, 본격 웨딩 시즌이 다가오면서 예비신부들의 마음은 그 누구보다 설렌다.

결혼 후에도 지금처럼 늘 매력적이고 아름다움을 간직할 그녀에게 조이그라이슨의 리미티드 에디션은 더없이 가치 있는 선물이 될 것이다.


<사진설명 : 나일라 리미티드 에디션 워터 스네이크 브라운 리얼 파이톤 민트>

누구보다 소중한 그녀를 더욱 빛나게 할 결혼 선물, 조이그라이슨

생애 단 한 번, 가장 아름다울 결혼을 축하하는 선물이라면 그 무엇보다 의미 있고 가치 있는 아이템을 선택해보면 어떨까. 감각적 디자인과 실용성으로 사랑받는 뉴욕 디자이너 핸드백 브랜드 조이그라이슨에서 8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는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조이그라이슨은 토리버치, 코치, 캘빈 클라인, 마크 제이콥스 핸드백&액세서리 수석 디자이너를 역임한 세계적인 디자이너로 지난 20여 년간 여성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패션에 대한 열정으로 에센셜한 핸드백을 만드는 데 집중해오고 있다.

무엇보다 조이그라이슨은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가지며 당당하고 유연한 마인드로 살아가는 여성을 매력적으로 바라보며 디자인하기로 유명하다.

조이그라이슨과 함께 아름다운 라이프를 즐기길 바라는 마음이 담긴 만큼 결혼 후 펼쳐질 새로운 인생을 더욱 아름답게 살아가길 기원하며 선물하기에 알맞은 제품이다.

이번에 선보인 나일라와 나오미 리미티드 에디션은 기본 디자인과 시그니처 메탈 루프 장식을 바탕으로 리얼 파이톤과 워터 스네이크 가죽을 사용하고, 전 공정 수작업으로 제작해 특별함을 더했다.

토트와 숄더백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스트랩을 장착해 실용성 또한 높다. 조이그라이슨과 함께 더욱 당당하고 아름다워질 그녀의 새로운 라이프를 응원해보자.


<사진설명 : 나오미 리미티드 에디션 리얼 파이톤 크림  워터 스네이크 브라운>

조이그라이슨 리미티드 에디션 나일라&나오미

이탈리아에서도 손꼽히는 가죽 공장에서 까다로운 공정과 세분화된 염색 공정을 수차례 거쳐 제작된 조이그라이슨 나일라&나오미 리미티드 에디션.

각각 리얼 파이톤 민트, 크림 컬러와 워터 스네이크 브라운 컬러로 총 6종이 출시되며 1번부터 80번까지 제품 내부와 개런티 카드에 고유 넘버링이 각인돼 있어 희소가치를 높였다.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

스타일 최신뉴스

전문가 Q&A

비밀의 방

결혼백과사전 웨프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