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많은 예비부부가 극찬한 인생 최고의 웨딩홀
예식장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100078복사기사입력 2017-10-12 17:10
조회 143
수많은 예비부부가 극찬한 인생 최고의 웨딩홀웨스턴베니비스

고품격 웨딩홀에서 품격 있는 웨딩을 치르고 싶다면 주목하자. 수많은 예비부부가 선택해 극찬을 아끼지 않은 최고의 웨딩홀, 웨스턴베니비스를 소개한다.



웨스턴베니비스는 서울의 교통 요지인 지하철 1, 2호선 신도림역과 지하로 연결된 신도림테크노마트 7층에 자리한다. 지하철뿐 아니라 멀지 않은 곳에 간선도로와 고속도로가 연결돼 교통이 편리하다.

2,300여 대를 수용할 수 있는 넓은 주차 시설이 하객의 편의를 돕는다. 예식 홀 계획 초기부터 예식의 주인공인 신랑신부와 혼주, 하객 입장에서 모든 시설을 설계해 최고의 웨딩홀로 입소문났다.

다이너스티홀은 가장 많은 하객을 수용하는 공간으로 품격 있는 웨딩을 진행하기에 제격이다. 패브릭 커튼을 활용해 중후한 스타일로 꾸몄고, 긴 버진로드와 화려한 샹들리에, 아름다운 꽃 장식이 눈길을 끈다.

절제된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그레이스홀은 아름다운 조명과 전문 플로리스트의 생화 장식으로 성스럽고 순결한 결혼식의 분위기를 더욱 배가시켜 우아하고 기품 있는 예식을 이끌어내고 있다.

아스타홀은 광섬유 조명으로 밤하늘 은하수가 떠오르는 환상적 분위기를 연출하고 여기에 핑크, 그린, 화이트 꽃 장식을 더한다. 아스타홀에서라면 마치 동화 속 주인공이 된 듯 꿈 같은 웨딩을 실현할 수 있다.

홀마다 따로 마련된 신부대기실과 전용 연회장은 웨딩홀 인테리어의 콘셉트와 통일해 세련되게 꾸몄다.



웨스턴베니비스 연회장에는 기쁘고 즐거운 웨딩에 어울리는 연회 음식이 준비돼 있다. 바로 웨스턴베니비스의 자랑거리인 세계 각국의 요리 120여 가지를 선보이는 프리미엄 뷔페다.

특히 한식과 중식, 일식, 양식을 아우르는 다채로운 음식을 그 자리에서 직접 조리해주는 즉석요리 코너는 오감을 만족시키는 요리로 정평 나 있다.

신선하고 건강한 제철 식재료와 깨끗한 환경에서 정성을 가득 담아 만든 요리, 세심한 부분까지 체크하는 고객 서비스 덕분에 연회 내내 편안하고 즐겁다.

넓고 모던한 분위기를 풍기는 연회장에서 품격을 갖춰 여유롭게 식사할 수 있기 때문에 신랑신부와 혼주, 하객 모두 만족스러워한다.

퓨전 한정식을 선보이는 다이너스티홀은 지난해 8월부터 프리미엄 뷔페 연회장으로 새롭게 탈바꿈해 웨스턴베니비스 프리미엄 뷔페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자료제공 웨스턴베니비스(02 2111 7000  www.wbwedding.co.kr)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

스타일 최신뉴스

전문가 Q&A

비밀의 방

결혼백과사전 웨프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