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웨딩] 뮤지션 서엘, 결혼발표와 동시에 신부를 위한 ‘결혼가’ 공개
스타웨딩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86256복사기사입력 2013-06-14 11:24
조회 20159
Star’s Behind Wedding Story
 
스타들의 결혼, 그리고 그들만의 특별한 웨딩 스토리. 매주 들려오는 스타들의 결혼 소식에 또 한 명, 그들만의 리그에 입성하기 위해 결혼을 발표한 스타가 있다. 뮤지션 브라잇데이즈 서엘.

 

 
다소 낯설게 느껴지는 서엘의 결혼이 화제가 되고 있는 이유는 결혼발표와 동시에 공개한 ‘결혼가’ 때문. 서엘은 1인 프로젝트 그룹인 뮤지션의 특성을 살려 신부를 위한 로맨틱 ‘결혼가’를 음원 사이트에 등록 시켰다.
 
그와 백년가약을 맞게 될 행운의 주인공은 5살 연하로 영국 런던 대학교에서 경영학을 전공한 재원으로 현재 외국계 금융업에 종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서엘과 예비신부 두 사람 모두 영국 교민 출신으로 영국에서 처음 만나 서로에 대한 사랑의 감정을 키워왔다고 한다.
 
 
 
 
서엘과 예비신부는 클래식과 빈티지를 오가는 감각적인 웨딩 화보를 공개했으며, 이 웨딩 화보에는 두 사람의 행복한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그간 서엘은 빅마마, 김연우, 손호영 등의 가수들과 함께 작업한 바 있으며 최근엔 올 가을께 선보일 예정인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브라이언이 참여한 신규 음원의 작곡 및 프로듀싱을 맡는 등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결혼가’ 발표와 동시에 공식홈페이지 (http://www.seoelite.co.kr)를 통해 감상평을 남긴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신부들 중 추첨을 통하여 무료 축가 선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도움말 엔시피 (www.seoelite.co.kr)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

스타일 최신뉴스

전문가 Q&A

비밀의 방

결혼백과사전 웨프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