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웨딩] 품절남 기성용, 배우 못지 않은 턱시도 스타일링
스타웨딩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86427복사기사입력 2013-07-02 12:30
조회 12433
지난 1일 오후 배우 한혜진과 함께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진행된 결혼식에 앞서 기자회견을 갖은 축구선수 기성용의 남다른 옷맵시가 화제다.
 
 
 
<사진제공 : 금강제화>
 

기사 회견장에서 기성용은 한혜진을 바라보며 연신 행복한 표정을 지었으며 든든한 새 신랑으로써의 믿음직한 모습을 보였는데 여기에 정갈하고 고급스러운 턱시도를 완벽 소화해 내며 시선을 모았단 후문.
 
이날 기성용은 블랙 컬러의 턱시도 차림에 깔끔한 화이트 셔츠, 보타이를 매치했는데 평소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와 훤칠한 키, 반듯한 자세로 인해 수트를 입은 모습이 더욱 돋보였다는 평이다. 여기에 광택이 감도는 블랙 컬러의 구두로 스타일링을 마무리 지으며 머리부터 발끝까지 배우 못지 않은 신사의 멋을 과시했다.
 
더불어 그는 클래식한 스트랩 구두를 매치하기 보다 앞 코가 살짝 뾰족한 디자인에 발등 부분 벨티드 장식이 돋보이는 견고한 가죽 구두를 선택함으로써 무난함에서 벗어나 개성을 살리며 세련된 무드를 더한 점이 인상 깊다. 고급스럽고 매끈한 가죽에 실버 컬러 버클이 돋보여 기성용의 남자다운 매력을 부각 시켜주기 충분했다. 
 
기성용의 패션을 접한 누리꾼들은 “운동선수가 이렇게 멋있어도 되느냐”, “한혜진도 반할만하다”, “선남선녀의 결혼식, 축하 드려요”, “역시 부부는 닮아 가나요, 배우 포스 기성용 멋져요!”, “기성룡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남자”, “새 신랑의 완벽 스타일!”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기성용이 선택한 턱시도는 구찌, 구두는 최고급 수제화 브랜드 헤리티지 블랙으로 밝혀졌다.
 
 
 
도움말 및 문의 금강제화 ((02 530 7000, www.kumkang.com)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

스타일 최신뉴스

전문가 Q&A

비밀의 방

결혼백과사전 웨프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