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웨딩] 피앙세웨딩이 함께한 배우 백봉기의 웨딩 스토리
스타웨딩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86570복사기사입력 2013-07-25 16:00
조회 12564
피앙세웨딩과 사랑하다스튜디오가 함께한 배우 백봉기 웨딩 스토리
 
 
 
서로 사랑하는 두 사람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미소를 짓는다. 듬직한 예비 신랑 백봉기와 그의 사랑스러운 피앙세가 선보이는 행복한 순간들.
 
명품 조연으로 활약중인 배우 백봉기가 아름다운 신부와 함께 즐거운 웨딩 촬영을 진행했다. 올 가을 웨딩마치를 울리는 두 사람의 웨딩촬영은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사랑하다 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이날 백봉기가 입은 턱시도와 예비신부가 입은 드레스는 피앙세웨딩. 피앙세웨딩은 젊은 디자이너들이 자신의 스타일을 확실히 어필하는 신세대 신부를 위한 드레스를 선보이는 숍으로 신부의 사랑스러움을 한껏 돋보이게 하는 로맨틱한 디자인 이주를 이룬다.
 
 

젊은 디자이너의 드레스답게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유니크한 디자인과 소재에서 느껴지는 고급스러움이 어우러져 피앙세웨딩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완성한다. 한마디로 신세대 신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것이 피앙세웨딩의 특징.
 
자체 제작한 독특한 디자인의 코르사주나 볼레로, 숄 아이템으로 기존 드레스에 신부만의 스타일을 가미해 완벽한 웨딩신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렇듯 특별한 드레스를 선사하는 피앙세웨딩의 드레스는 단아하면서도 러블리한 느낌으로 예비신부의 매력을 더욱 배가시킨다.
 

미모의 예비신부는 보디 라인을 휘감은 머메이드 라인의원 숄더드레스를 입었을 때는 여신으로, 발레리나 느낌의 벨라인드레스를 입었을 때는 단아한 백조로 변신했다. 꽃이나 비즈 디테일 등 화려한 장식이 돋보이는 로맨틱한 분위기의 피앙세웨딩드레스를 완벽하게 소화했다는 후문이다.
 
예비 신랑 백봉기 역시 스마트한 느낌의 체크 슈트와 화이트 테일러를 멋지게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그리고 드레스를 입은 예비 신부와 함께 로맨틱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모습을 선보였다. 이날 예비 신랑 백봉기는 모델 못지않은 자연스러운 포즈로 더욱 아름다운 순간을 연출했다.
 

촬영 내내 신랑 신부의 행복한 미소가 끊이지 않아 스텝들의 부러움을 샀다고. 그래서일까. 두 사람이 서로를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이 사진에서 그대로 느껴진다.
 
멋스러운 슈트와 로맨틱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웨딩드레스를 입은 신랑 신부의 자태가 그저 아름답다. 본식에 입을 드레스는 귀족적이고 단아한 신부의 이미지를 극대화해 줄 드레스로 선보일 것이라며 피앙세웨딩 이하 영원장이 귀띔했다.

자료제공 사랑하다스튜디오(02 540 7006)
 
에디터 변정원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

스타일 최신뉴스

전문가 Q&A

비밀의 방

결혼백과사전 웨프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