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여행] 코사무이의 하늘과 바다를 만끽하다, 알램슨리조트
허니문여행지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87442복사기사입력 2013-10-18 17:04
조회 11576
알램슨 리조트 Al’s Laemson Resort, Koh Samui

코사무이의 하늘과 바다를 만끽하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주연의 영화 <비치(The Beach)>의 촬영지로 주목받아온 섬 코사무이.
태국의 수도 방콕에서 비행기로 약 1시간, ‘태국 속의 유럽’이라 불리는 이 작은 섬이 지금 허니 무너들의 핫 플레이스로 떠오른다.



1 코사무이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해변으로 알려진 차웽에 위치한 알램슨리조트. 전 객실이 빌라로 지어져 프라이버시를 완벽하게 보장받을 수 있다.
2 아름다운 해변을 마음껏 걷거나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3 알램슨리조트의 로열스위트룸 내부.


태국의 가장 아름다운 섬, 코사무이(Koh Samui)는 더 이상 생소한 관광지가 아니다. 아름다운 해변을 마음껏 걷거나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으며 몰디브에 비해 지리적으로 가까워, 허니 무너들 가장 핫한 허니문 데스티네이션으로 떠오르고 있다.

그곳에서도 허니 무너들에게 특히 사랑받는 곳이 있으니, 바로 알램슨리조트(Al’s Laemson Resort)다. 시내 관광과 아일랜드 투어, 해양스포츠, 스파까지 다양한 체험휴양을 즐길 수 있으며, 가격 또한 합리적이기 때문이다.

알램슨 리조트는 코사무이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해변으로 알려진 차웽에 위치한 펜션형 빌라식 리조트다. 사무이공항에서 해변을 따라 10분 남짓한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아름다운 해변과 트로피컬 조경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있다.

총 79개의 빌라로 이루어진 이곳은 타이 미니멀리즘(Thai Minimalism) 콘셉트로 디자인되어 전통 가옥의 높은 천장과 넓은 객실을 현대적으로 즐길 수 있다.

객실 내부는 자연친화적 컬러톤의 모던하고 편안한 분위기로 연출되었으며, 전 객실이 빌라식으로 지어져 개인 프라이버시를 완벽히 보장받을 수 있다. 디럭스 빌라(67채), 패밀리 빌라(5채), 스위트빌라(2채) 등 다양한 빌라를 보유하고 있어 혼자 떠나는 여행이나 커플 여행, 대가족여행까지 여행목적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알램슨 리조트의 하이라이트는 비치프론트에 위치한 돈&샘 레스토랑이다. 매일 가장 신선한 시푸드를 맛볼 수 있으며, 저녁 시간에는 해변에서 로맨틱선셋 디너와 바비큐가 마련된다.

인피니티 수영장에 누워 산홋빛 하늘과 해변, 작은 섬들이 만들어내는 환상적인 뷰를 마음껏 즐길 수 있으며, 풀 바에서는 따사로운 햇살과 더위를 산뜻하게 날려줄 시그너처칵테일과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리조트와 주요 관광지가 인접해 있어 다른 교통수단을 이용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데이 투어를 즐기거나, 나이트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어 커플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태국 고유의 따뜻하고 다정한 미소로 편안한 여행을 만들어주는 알램슨리 조트는 바쁜 일상의 무거움을 훌훌 날려버리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기에 가장 안성맞춤이다.



자료협조 호텔 노트(027499357www. hotelnote.co.kr)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

전문가 Q&A

비밀의 방

결혼백과사전 웨프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