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TIP] 신부의 완벽한 아름다움을 추구한 웨딩드레스
인터뷰&숍가이드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87472복사기사입력 2013-10-25 09:46
조회 4555
완벽한 웨딩드레스를 추구하는 , 더마로 웨딩

우아한 여성미를 추구하는 더마로 웨딩에서는 26년의 노하우로 신부들의 요구에 응답한다. 최상의 기술을 통해 세계 속으로 뻗어나갈 더마로 웨딩만의 웨딩드레스를 만나보자.

더마로 웨딩은 올해 6월 초 청담동에 4층 건물 신사옥을 건축하면서 오픈했다. 더마로 웨딩의 ‘마로’는 ‘마루’에서 비롯된 순우리말로 ‘가장 높은 곳’, 즉 ‘최상’을 의미한다.

브랜드 네임에 걸맞게 더마로 웨딩에서는 그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랑 신부 한명 한명에게 정성을 다하는 서비스를 추구한다.

26년간 웨딩드레스 디자인을 하면서 갈고 닦은 노하우로 더마로 웨딩을 오픈한 그라시아 윤 원장. 윤 원장의 처음은 텍스타일 디자이너였다.

회사 업무상 웨딩드레스 관련 일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웨딩드레스 디자이너가 된 것이다. 그 과정에서 패턴과 의상을 따로 공부했고, 웨딩드레스 디자인에 열정을 바쳐 지금에 이르렀다.


1, 2 고급스럽게 연출한 더마로 웨딩숍 로비.
3 편안한 가죽소파로 에지있게 인테리어한 더마로 웨딩숍 내부.
4 화려하게 디자인된 더마로 웨딩의 드레스.


더마로 웨딩의 웨딩드레스는 제작하는 전 과정에서 윤 원장의 손길을 거친다. 디자인, 스케치, 패턴, 제작 모든 것이 윤 원장에 의해 이루어지는 진정한 오트쿠튀르 웨딩숍이다.

특히 지적이면서도 우아한 여성의 멋을 추구하는 웨딩드레스 디자인을 통해 절제된 여성의 라인을 만들어낸다. 여기에 여성미를 돋보이게 하는 레이스나 크리스 털장식으로 포인트를 주어 세련미를 강조한다.

완벽한 웨딩드레스를 추구하는 더마로 웨딩은 이제 웨딩드레스의 세계화에도 관심을 두고 있다.

아시아의 허브 싱가포르 최고의 VVIP 잡지인 <스퀘어핏>에 더마로 웨딩의 광고와 기사가 실려 더마로 웨딩을 세계에 알렸고, 얼마 전 결혼한 배우 이민정의 결혼 관련 패션 화보에 더마로웨딩의 웨딩드레스가 샤넬 등 수입 드레스와 함께 실리기도 했다.

또한 그동안의 노하우를 가지고 후학들을 위한 아카데미를 열어 실력 있는 웨딩드레스 디자이너 양성을 계획하고 있다. 이를 통해 대한민국 웨딩드레스의 세계화에 이바지하려는 바람을 밝힌 더마로 웨딩.

장인정신으로 세계를 매료시킬 준비를 하고 있는 더마로 웨딩에서 미래의 웨딩드레스를 미리 만나보는 건 어떨까.

INFO
영업시간 오전 10시~오후 8시(일요일 휴무)
위치 서울 강남구 청담동 13-3
문의 02 512 2929

에디터 박한별(프리랜서) 포토그래퍼 조성재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

스타일 최신뉴스

전문가 Q&A

비밀의 방

결혼백과사전 웨프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