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 사랑하다스튜디오, 대구·창원점 오픈
웨딩스튜디오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87505복사기사입력 2013-10-22 17:16
조회 14370
사랑하다스튜디오 대구·창원점 오픈

사랑스럽고 감성 충만한 사진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사랑하다스튜디오가 대구점과 창원점을 오픈했다.
앞으로는 서울뿐 아니라 전국에서 사랑하다의 감성 사진과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결혼을 앞둔 신부라면 누구나 웨딩 스튜디오의 촬영 콘셉트와 스타일을 비교하며 선택을 고민한다. 일반적인 웨딩 촬영의 스타일도 중요하지만 자연스러운 데이트 스냅은 요즘 신부들이 가장 원하는 촬영중하나이기 때문.

데이트 스냅 촬영 때문에 웨딩 사진을 포기할 수도 없고, 일반 웨딩 촬영만 진행하면 데이트 스냅 촬영에 대한 아쉬움이 생길 수 있다. 만약 두 가지 모두를 원한다면 사랑하다스튜디오를 방문해보자.

㈜드로잉픽쳐스의 세컨드 브랜드 사랑하다스튜디오에서는 최근 웨딩 사진과 데이트 스냅, 두 가지 모두를 충족시킬 수 있는 신개념 웨딩 촬영 스타일에 ‘빈티지웨딩’이라는 새로운 개념을 도입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 하나의 희소식은 서울에만 있어 아쉬움을 샀던 사랑하다스튜디오가 이제 대구와 창원에도 매장을 오픈한 것. 앞으로는 서울에 있는 신부들뿐 아니라 신부들까지 사랑하다의 앨범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드로잉픽쳐스는 앞으로도 신랑 신부가 원하는 웨딩사진 스타일을 항상 생각하며, 사랑하다 브랜드를 전국에 알리고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라고 한다.
 
 

1, 3 러블리 감성과 행복한 느낌이 가득 담긴 사랑하다 대구점의 리허설 앨범.
2, 4, 5 사랑하다 창원점은 자연스러운 데이트 스냅과 여성스런 감성 사진으로 주목받고 있다.


사랑하다 1호점 대구점

사랑하다스튜디오의 1호점인 대구점은 올 1월에 오픈했다. 촬영 때의 행복했던 모습이 그대로 담겨있고, 러블리한 감성과 행복한 느낌이 고스란히 묻어있는 리허설 앨범으로 주목받고 있다. 두 사람의 행복했던 기억을 하나도 놓치고 싶지 않은 신부에게 적극 추천한다.

문의 053 423 8234


사랑하다 2호점 창원점

사랑하다 창원점은 지난 9월에 탄생했다. 오픈과 동시에 자연스러운 데이트 스냅 느낌의‘빈티지 웨딩’ 앨범을 출시했는데, 여성스런 감성 사진을 통해 신랑 신부의 아름다운 모습을 세세히 기록할 수 있어 신부라면 누구나 간직하고 싶어 할 앨범이다.

문의 055 223 930


자료협조 사랑하다스튜디오(02 540 7006, www.사랑하다.kr)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

전문가 Q&A

비밀의 방

결혼백과사전 웨프

더보기